이용 방법
•
호스트
예약이 '불가능'으로 표시되는 경우
예약이 '불가능'으로 표시되는 경우
호스팅하면서 '불가능'으로 표시된 예약 요청을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약이 '불가능'으로 표시되는 이유
게스트가 예약 문의나 예약 요청을 보낼 당시에는 해당 날짜가 예약 가능했지만, 다음과 같은 이유로 더 이상 예약이 불가능하게 됐을 때 '불가능'이라고 표시됩니다.
- 게스트가 문의하거나 예약 요청한 날짜와 일부 또는 전체가 겹치는 다른 예약이 있을 때
- 해당 날짜 일부 또는 전체가 달력에서 예약 차단된 경우
- 예약 가능일 설정(예: 준비 시간, 예약 마감 시한, 최소/최대 숙박일수 설정)에 따라 예약이 불가능한 경우
- 계정 필수 정보 중 누락된 정보가 있어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달력을 차단한 경우
취할 수 있는 조치
원한다면 예약 가능일 설정을 업데이트하거나 달력에서 예약 차단을 해제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트 달력 업데이트 방법이나 예약이 가능한 날짜에 게스트가 숙소를 예약할 수 있도록 돕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런 경우가 아니라면, 예약이 불가능한 상황에 대해 호스트로서 별도의 조치를 취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게스트에게 해당 날짜에 예약이 불가능하다고 안내할 것입니다.
게스트가 숙소를 예약할 수 없는 경우
해당 날짜에 예약이 차단되어 있으면 게스트가 숙소를 예약할 수 없지만, 그 외 다른 이유로 예약을 진행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예약을 진행할 수 없는 게스트를 위해 준비한 팁을 확인해 보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체험 호스트
포르투갈의 체험 호스트는 어떤 세금을 납부해야 하나요?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팅에 관심이 있으신가요? 호스팅 도시의 관련 법규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호스트
에어비앤비는 어떤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할 때 가장 잘 보이나요?
에어비앤비 사이트는 구글 크롬, 모질라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에지 또는 오페라의 최신 버전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무기류에 관한 규정
숙소에 무기가 있는 경우, 잠금 장치가 있는 곳에 안전하게 보관되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