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결제 정보 인증을 위한 명세서 제출 안내
결제 정보 인증을 위한 명세서 제출 안내
결제 수단을 추가하고 나면,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명세서를 제출하여 카드를 인증하도록 요청하는 메시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최근 명세서를 발급받으려면 카드 발행사의 웹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다운로드하세요.
카드 명세서 업로드하기
명세서를 PDF 또는 사진 파일 형식으로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종이에 인쇄된 명세서라면, 이름과 계좌 정보가 기재된 첫 번째 페이지의 사진을 찍으세요. 디지털 파일로 된 명세서라면, 역시 이름과 계좌 정보를 포함하여 스크린샷을 찍으세요.
계좌 잔액과 거래 내역은 가리되, 카드 번호 마지막 네 자릿수는 명확히 보이게 해주세요.
추후 절차
명세서가 제출된 지 24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서 해당 신용카드 또는 체크카드의 사용 가능 여부를 이메일로 알려드립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왜 결제 수단을 인증해야 하나요?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결제 수단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게스트
결제 수단 인증하기
'계정 > 결제 및 대금 수령'으로 간 후 결제 수단을 선택하여 인증 절차를 완료하세요. - 호스트
최소 수령액 설정하기
최소 수령액을 설정하면 거래 은행이나 금융기관에서 부과하는 거래 수수료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