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메시지 확인 및 보내기
메시지 확인 및 보내기
메시지를 받고 불편함을 느끼셨거나 상대방이 에어비앤비를 통하지 않은 직거래를 유도할 경우, 메시지 옆에 있는 깃발 모양 또는 점 세 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눌러 에어비앤비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호스트에게 연락하기
예약 전에 숙소나 체험에 대해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출장 관리자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이용 시 메시지를 주고받는 방법
회사의 출장 관리자와 출장자 모두 호스트와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필 업데이트하기: 직업
직업에 관한 설명을 추가해 에어비앤비 커뮤니티의 다른 회원들에게 자신을 조금 더 자세히 소개하세요.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