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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옵션을 확인하려면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세요. 예약이 특정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게스트

    왜 에어비앤비 사이트를 통해서만 연락하고 거래해야 하나요?

    에어비앤비를 통해 결제와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면 에어비앤비 서비스 약관, 대금 수령 약관, 환불 정책,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 호스트 보호 보험 등의 안전 장치를 통한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숙소 주소, 여행 일정, 체크인 및 기타 중요한 예약 정보를 쉽게 찾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과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이와 같은 혜택을 제공해드릴 수 없습니다.

    에어비앤비 밖에서 결제를 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하시면, 에어비앤비가 회원님의 정보를 보호하기가 어렵고, 사기나 피싱 같은 보안 위험에 노출될 수도 있습니다.

    의심스러운 메시지 신고

    절대 에어비앤비 사이트 밖에서 결제하지 마세요. 누군가 사이트 밖에서 예약금을 결제하라고 요청할 경우(아니면 누군가 가짜 에어비앤비 웹사이트로 의심되는 링크를 보낸다면) 이 양식을 작성하고 해당 메시지를 신고하여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온라인 또는 은행 송금 등 에어비앤비를 통하지 않고 호스트에게 결제한 경우, 사기를 당하셨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로 즉시 신고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확신할 수 없는 경우에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이 진행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신고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airbnb.co.kr의 메시지로 가서 의심스러운 메시지가 포함된 대화를 클릭하세요.
    2. 메시지 창에서 깃발 아이콘
    3. 을 클릭하세요.
    4. 그 사람을 신고하는 이유를 선택한 후, 다음을 클릭하세요.
    5. 이 사람과의 모든 커뮤니케이션을 차단하고 싶다면, 예. 차단해주세요를 클릭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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