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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옵션을 확인하려면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세요. 예약이 특정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메시지는 어떻게 보고 전송하나요?

    에어비앤비 메시지는 게스트가 문의 또는 예약 요청을 보내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 후로는 해당 문의 또는 예약 요청에 관련된 모든 메시지가 메시지함에 표시됩니다.

    메시지를 읽거나 보내려면 에어비앤비 계정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24시간 동안 최대 30개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읽거나 보내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메시지함으로 가세요.
    2. 여행 또는 호스팅을 선택하세요.
    3. 기존 메시지를 보거나 새 메시지를 보내려면 전체 메시지를 클릭하세요.

    메시지함에서 메시지를 삭제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메시지함으로 가세요.
    2. 여행 또는 호스팅을 클릭하세요.
    3. 삭제하려는 메시지 창 위에 마우스 커서를 놓고 보관하기를 선택하세요.

    보관한 메시지를 보려면 메시지 위의 드롭다운 메뉴를 클릭하고 보관한 메시지를 선택하세요.

    자세한 내용

    메시지가 꺼림칙하게 느껴지거나 에어비앤비 외부에서 결제를 요청하는 경우, 메시지 옆의 깃발 아이콘 을 클릭하여 에어비앤비에 알려주세요.

    메시지를 클릭하면 (데스크톱 컴퓨터를 사용하는 경우 페이지에서, 에어비앤비 앱을 사용하는 경우 메시지 상단의 세부정보 링크를 눌러) 주고받은 대화와 함께 다음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 후기 수, 인증 내역 및 설명을 포함한 호스트 또는 게스트 프로필.
    • 문의 날짜, 게스트 수, 요금 내역과 같은 예약 및 결제 세부정보.
    • 대화 타임라인에 표시된 예약 확정, 사전 승인, 특별가 제안 등의 이벤트.
    • 예약 문의 또는 예약 요청 등 조치가 필요한 경우(대화 상단에 메시지 표시).

    호스트는 달력의 스냅샷과 함께 게스트가 지불하는 금액 및 수익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관련 도움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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