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추천 검색 결과를 확인하려면 계속 진행하세요.

    에어비앤비에 차별적 행위를 신고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에어비앤비의 차별 금지 정책은 에어비앤비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졌으며, 에어비앤비는 차별 신고를 매우 엄중하게 다룹니다.

    에어비앤비 사용자 프로필, 숙소 설명 또는 메시지에서 에어비앤비의 차별 금지 정책을 위반한다고 판단되는 내용을 발견한 경우 깃발 아이콘을 클릭하거나 눌러 신고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앱 사용 중 오고 간 메시지를 신고하려면 더 보기 아이콘을 눌러 신고 메뉴를 선택하세요.

    당사자와의 직접 대면 상황에서 발생한 사건을 신고하거나 그에 관한 자세한 보고서를 보내고 싶으신 경우 에어비앤비에 문의해주세요. 자세한 상황을 설명하고 에어비앤비의 차별 금지 정책을 위반했다고 판단되는 사람을 명시하세요.

    주의: 비상 시 또는 신변 안전이 위협받는 경우, 즉시 현지 경찰이나 긴급 구조 서비스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에어비앤비의 신고 처리 절차

    에어비앤비 커뮤니티 지원 팀에서 신고 내용을 조사하고, 필요 시 추가 서류 제출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필요한 경우 상황에 따른 맞춤 예약 지원을 통해 숙소를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에어비앤비 차별 금지 정책을 위반한 것으로 확인된 사용자에게는 그에 상응하는 조치를 취하게 됩니다. 여기에는 경고, 계정 중지, 계정 비활성화 등의 조치가 포함됩니다.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신고하신 사안에 대한 조사 결과를 공개할 수 없는 점을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