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를 만나보세요.

에어비앤비 커뮤니티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여행지가 어디이든 에어비앤비에서는 내게 꼭 맞는 숙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모든 여행에 적합한 숙소

찾으시는 숙소가 주말 여행을 위한 트리하우스이든 온 가족이 편히 머물 수 있는 공간이든,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따뜻한 환대는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줍니다. 에어비앤비의 모든 숙소에는 체크인 및 편안한 숙박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알려줄 수 있는 호스트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숙소 이용 방법 알아보기

독특한 체험

에어비앤비 체험은 흔하디 흔한 투어 상품이 아닙니다. 여행 중이든, 내 도시를 둘러보는 중이든, 집에 머물고 있든, 전문가로부터 새로운 것을 배워보세요. 댄스 레슨, 파스타 만들기, 심지어 염소와 함께하는 요가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체험 둘러보기

간단한 시작 방법

검색 필터를 적용하여 원하는 결과 찾기

원하는 조건에 맞는 결과를 찾을 수 있도록 가격대나 수영장 같은 필터를 적용하여 검색을 맞춤설정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사진을 확인해보세요. 그런 다음 이전 게스트의 후기를 통해 예약이 어떠할지 가늠해보세요.

안심하고 예약하세요.

안전한 결제 처리를 위해 에어비앤비는 개인정보를 철저히 보호하고 글로벌 보안 기준을 준수합니다.

도착 후 여행을 즐겨보세요!

궁금한 사항이 있는 경우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물어보세요. 유용한 현지 팁과 조언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숙소의 특징

글로벌 여행 커뮤니티

현재 191개 이상의 국가에서 에어비앤비 숙소와 체험을 이용할 수 있으며, 당사의 커뮤니티 기준은 안전하며 누구나 소속감을 느낄 수 있는 세상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게스트를 진심으로 배려하는 호스트

숙소에서부터 호텔까지, 에어비앤비 호스트는 게스트가 환영받는 느낌을 느끼며 편히 지낼 수 있도록 모든 사항을 세심하게 관리합니다.

에어비앤비가 24시간 내내 도와드립니다.

에어비앤비는 전 세계에 걸쳐 11개 언어로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어디서든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모든 예약에 대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양한 사유로 여행 문제가 발생했을 때 게스트 환불 정책의 적용을 받으실 수 있으며, 이때 에어비앤비에서 재예약을 도와드리거나 환불해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에어비앤비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나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에 대한 에어비앤비의 대응과 정책 업데이트와 같은 최신 정보 및 여행 제한, 유연한 여행 옵션 등 게스트를 위한 다양한 자료를 확인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호스트란 정확히 누구인가요?

차별화된 에어비앤비의 서비스를 만드는 분들은 바로 호스트입니다. 에어비앤비의 모든 숙소에는 체크인 및 편안한 숙박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알려줄 수 있는 호스트가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예약할 때 어떤 정보를 제공해야 하나요?

예약하기 전에 에어비앤비를 이용하는 모든 게스트는 성명,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결제 세부정보 등의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예약 시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에어비앤비의 결제 시스템 외에 다른 방식으로는 절대 결제하지 마세요. 항상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예약하고 결제하세요. 이렇게 하면 에어비앤비 결제 서비스 약관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그 밖의 팁이 있나요?

후기를 확인하고 소통하며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직접 결제하는 등 예약할 때 유용한 몇 가지 사용법을 확인해보세요. 자세히 알아보기

도움말 예약을 취소해야 한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예기치 않은 불가피한 상황으로 예약을 취소해야 한다면 예약금을 환불해드리거나 취소 페널티를 면제해드릴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이 정보가 도움이 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