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단계로 간편하게 떠나는 여행
3단계로
간편하게 떠나는 여행1. 검색
먼저 숙소나 체험을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 것을 찾으세요. 집 전체 숙소, 셀프 체크인, 반려동물 허용 등 필터를 적용해 검색 결과를 좁힐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숙소나 체험은 위시리스트에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2. 예약
마음에 드는 숙소나 체험을 찾아 호스트 소개, 이전 게스트가 남긴 후기, 예약 취소 옵션을 모두 살펴보았다면 클릭 몇 번으로 간단히 예약을 완료하세요.
3. 여행
모든 준비가 끝났습니다! 앱을 이용해 호스트에게 연락하여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고 여행지 정보나 팁을 얻으세요. 다른 도움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언제든 에어비앤비에 연락하실 수도 있습니다.
Wherever you go, we’re here to help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립니다
위생과 안전이 최우선
호스트는 강화된 코로나19 청결 기준 준수를 약속했으며, 각 숙소에는 청결도 점수가 매겨집니다.

다양한 예약 취소 옵션
호스트는 다양하고 유연한 환불 옵션을 제공하며, 예약 시 환불 정책이 명확히 안내됩니다.

연중무휴 고객지원
연중무휴 24시간 글로벌 고객지원 서비스로 언제든 도와드립니다.
추가 정보
호스트와 직접 만나야 하나요?
셀프 체크인을 이용하거나 집 전체 숙소를 예약하면 앱의 메시지 기능을 통해 호스트와 비대면으로 소통할 수 있으며, 문제가 생기면 언제든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코로나19에 어떻게 대응하고 있나요?
코로나19에 대한 에어비앤비의 대응과 정책 업데이트와 같은 최신 정보 및 여행 제한, 유연한 여행 옵션 등 게스트를 위한 다양한 자료를 확인하세요.
숙소나 호스트에 문제가 있어 예약을 취소해야 할 경우에는 어떻게 하나요?
대부분의 문제는 호스트에게 직접 메시지를 보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해결할 수 없는 경우, 문제를 발견한 후 24시간 이내에 에어비앤비에 연락해 주세요,
예약 요금은 언제 청구되나요?
예약이 확정되는 즉시 게스트에게 요금이 청구되지만, 숙소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체크인 후 24시간이 지날 때까지 호스트에게 대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호스트 센터
아주 예외적인 경우를 제외하면, 누구나 숙소 또는 체험 호스트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숙소나 체험을 등록하여 공간과 전문성을 게스트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호스팅을 시작하려면 호스트 센터를 방문하세요.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세요?
에어비앤비 도움말 센터에서 질문에 대한 더 상세한 답을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