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briel Tacconi
Diadema, 브라질의 공동 호스트
저는 3년 동안 자신의 아파트로 호스팅을 해왔습니다. 오늘날 저는 3개의 자신의 부동산을 관리하고 12개의 공동 호스트를 관리합니다. 제 경험으로 보아, 귀하의 부동산은 좋은 관리를 받을 것입니다.
영어 및 포르투갈어를 구사할 수 있습니다.
자기소개
신규 호스트를 지원한 경험이 있는 호스트
이 공동 호스트는 9명의 에어비앤비 호스트가 첫 게스트를 맞이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었습니다.
제공하는 서비스
리스팅 등록
사진부터 설명까지 숙소 등록의 모든 세부 사항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이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유치할 수 있습니다.
요금 및 예약 가능일 설정
기념일, 축제, 공휴일에 대한 가격 관리를 통해 효과적으로 달력을 관리합니다.
예약 요청 관리
체크인 및 체크아웃의 모든 부분을 관리합니다.
게스트 메시지 관리
모든 커뮤니케이션은 내 책임입니다.
현장에서 게스트 지원
고객에게 24시간 지원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청소 및 유지보수
모든 유닛의 유지 보수 및 청소를 담당합니다.
리스팅 사진 관리
숙소 사진을 전체적으로 촬영합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및 홈 스타일링
장식, 필수 물품, 게스트에게 필수적인 물품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영업신고증
에어비앤비의 모든 법률과 지침을 준수합니다.
추가 서비스
플랫폼 컨설팅 및 예약 개선 방법.
서비스 제공 지역
후기320개에서 5점 만점에 4.82점 받음
0개 중 0개 표시됨
전체 평점
- 별 5개, 후기 89%
- 별 4개, 후기 6%
- 별 3개, 후기 4%
- 별 2개, 후기 1%
- 별 1개, 후기 1%
청결도 카테고리에서 5점 만점에 4.8점 받음
체크인 카테고리에서 5점 만점에 4.9점 받음
의사소통 카테고리에서 5점 만점에 4.9점 받음
정확도 카테고리에서 5점 만점에 4.8점 받음
가격 대비 만족도 카테고리에서 5점 만점에 4.8점 받음
위치 카테고리에서 5점 만점에 4.8점 받음
별점 3점
2주 전
욕실이 더러웠고, 변기 뚜껑이 떨어져 나옵니다.
샤워하는 물이 항상 차가웠고, 숙박 기간 내내 찬물로 목욕을 해야 했습니다.
아파트는 매우 작습니다.
출입하는 방법은 안면 인식으로 제 얼굴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매번 어떤 아파트로 가는지 알리고 신분증을 알려야 했습니다.
별점 5점
2주 전
훌륭한 숙박이었습니다. 숙소는 사진과 똑같습니다(레푸블리카 지하철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빠른 체크인과 다니엘라의 많은 관심과 친절함.
별점 1점
3주 전
에어비앤비와 호스트 다니엘라와 가브리엘과의 경험은 준비되지 않고 무지하며 방탕한 모습을 보여주는 초상화였습니다. 체크인에 대한 모순된 정보로 인해 추가 비용이 발생했으며, 그들은 실패를 인정하는 대신 마치 법이 선택 사항인 것처럼 아이러니하게 행동했습니다. 소비자 보호법 제30조에서는 "충분히 정확한 정보 또는 ...
리스팅
0개 중 0개 표시됨
요금
필요한 서비스에 대한 정확한 요금을 공동 호스트에게 물어보세요.
리스팅 페이지 작성
₩78,540부터
리스팅당
지속적인 호스팅 지원
16%~18%
예약 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