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를 보호하기 위한 에어비앤비의 노력

에어비앤비에서 호스트를 위해 마련한 보호 조치에 관해 알아보세요.
작성자: Airbnb 작성일: 2020년 2월 4일
3분 분량의 글
최종 업데이트: 2024년 3월 26일

Highlights

이제 막 호스팅을 시작하신 분이든, 호스팅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든, 여행자가 내 집에 머무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재산상의 손해에 대해 어떻게 보호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실 거예요. 재산 피해나 안전사고는 극히 드물게 발생하지만, 에어비앤비는 이에 대비해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보호하는 다양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프로필 및 후기

게스트에 대해 파악할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립니다. 즉시 예약을 사용하는 경우, 모든 게스트에게 적용되는 예약 필수조건보다 더 상세한 게스트 필수조건을 추가할 수 있도록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약 요청을 받아 직접 검토하는 것을 선호하시는 경우, 예약을 수락하기 전에 게스트의 프로필과 이전 호스트가 남긴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트와 게스트는 숙박이 완료된 후에만 서로에게 후기를 남길 수 있으므로,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진솔한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안전한 메시지 도구를 이용하여 게스트가 체크인하기 전에 언제든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고 기대치를 적절하게 조율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는 모든 에어비앤비 호스트에게 호스팅 전반에 걸친 보호를 제공합니다. 본인 인증 절차를 통해 게스트의 신원을 확인하고, 예약 심사 기술을 활용해 소란스러운 파티 및 숙소 피해가 발생할 가능성을 방지하는 여행 전 보호 프로그램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는 미화 1백만 달러의 호스트 책임보험, 미화 3백만 달러의 호스트 손해보상, 예술품, 귀중품, 주차된 자동차, 보트 및 기타 차량에 대한 보장 등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기본 규칙

게스트에게 적용되는 기본 규칙은 모든 에어비앤비 게스트가 반드시 따라야 하며 공식적으로 적용되는 기준입니다. 기본 규칙에 따라 게스트는 숙소를 소중히 다루고, 숙소 이용규칙을 준수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즉시 알리고, 과도한 청소가 필요 없는 청결한 상태로 숙소를 정리한 후 퇴실해야 합니다. 모든 게스트는 예약하기 전에 이 규칙에 동의해야 합니다.

계정 보안

에어비앤비는 모든 회원의 계정 보호를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휴대전화나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때 추가 인증을 요구하거나 변경 사항이 있을 때 계정으로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이뤄지는 게스트와의 의사소통, 예약, 결제의 전 과정에서 다양한 보호 조치와 정책을 통해 호스트를 보호합니다.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지원

에어비앤비가 62개 언어로 제공하는 글로벌 고객지원 서비스를 통해 다음과 같은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재예약 지원
  • 환불
  • 중재

에어비앤비 정책과 보호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이렇게 호스트를 위한 보호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니 안심하고 호스팅하세요. 호스트의 안전을 위해 에어비앤비가 제공하는 다양한 조치를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서 자세히 살펴보세요.

에어비앤비 트래블(Airbnb Travel, LLC)을 통해 숙소를 제공하는 호스트 또는 일본의 숙소·체험 호스트에게는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 포함된 호스트 손해보상, 호스트 책임보험, 체험 책임보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일본 호스트에게는 일본 호스트 보험 또는 일본 체험 호스트 보호 보험이 각각 적용됩니다. 중국 본토의 숙소·체험 호스트에게는 중국 호스트 보호 보험이 적용됩니다. 모든 보장 한도는 미화(USD)로 표시됩니다.

호스트 책임보험과 체험 책임보험은 제3자 보험사가 보증합니다. 영국 숙소 호스트의 경우, 호스트 책임보험과 체험 책임보험은 취리히 보험(Zurich Insurance Company Ltd.)에서 보증하고, 에어비앤비 영국 서비스(Airbnb U.K. Services Limited)에서 영국 호스트의 추가 비용 없이 주선 및 체결합니다. 에어비앤비 영국 서비스는 영국 금융감독원(Financial Conduct Authority, FCA)의 인가 및 규제를 받는 에이온 영국 유한회사(Aon U.K. Limited)의 선임대리인입니다. 에이온의 FCA 등록번호는 310451입니다. 이 내용은 금융 서비스 등록부에서 확인하거나 FCA에 전화(+44 0800-111-6768)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에 포함된 호스트 책임보험 및 체험 책임보험 약관은 FCA의 규제를 받습니다. 나머지 상품 및 서비스는 에어비앤비 영국 서비스(FPAFF405LC)에서 주선하며 규제 대상 상품이 아닙니다.

호스트 손해보상은 보험이 아니며 호스트 책임보험과 관련이 없습니다. 게스트로 인해 숙소나 물품에 특정 피해가 발생했고 게스트가 피해 보상을 하지 않을 경우, 호스트 손해보상에 따라 손해 비용을 보상해드립니다. 미국 워싱턴주에서 숙소를 제공하는 호스트의 경우, 호스트 손해보상에 따른 에어비앤비의 계약상 의무는 에어비앤비가 구매한 보험으로 보장됩니다. 거주 국가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호주가 아닌 호스트에게는 이 호스트 손해보상 약관이 적용됩니다. 거주 국가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호주인 호스트의 경우 호주 사용자에게 적용되는 호스트 손해보상 약관이 적용됩니다.

이 글에 포함된 정보는 게시 이후 변경되었을 수 있습니다.

Highlights

Airbnb
2020년 2월 4일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