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호스트를 보호하기 위한 에어비앤비의 노력

    호스트를 보호하기 위한 에어비앤비의 노력

    에어비앤비에서 모든 호스트에게 제공하는 호스트 보호 장치에 대해 알아보세요.
    작성자: Airbnb 작성일: 2020년 8월 24일
    2분 분량의 글
    최종 업데이트: 2020년 8월 24일

    하이라이트

    • 에어비앤비는 드물게 발생하는 손해 배상 청구나 안전사고에 대비해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과 호스트 보호 보험은 모든 예약에 대해 최대 US$1,000,000의 보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 에어비앤비는 전 세계에 걸쳐 11개 언어로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제 막 호스팅을 시작하신 분이든, 호스팅에 관심을 갖고 계신 분이든, 모르는 사람이 내 집에 머무는 동안 발생할 수 있는 재산상의 손해에 대해 어떻게 보호받을 수 있을지 궁금하실 거예요. 우선 재산상의 손해 배상 청구나 안전사고는 극히 드물게 발생하며, 무엇보다 에어비앤비는 이에 대비해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보호하는 다양한 조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샌프란시스코의 호스트인 가이님은 "낯선 사람을 집으로 들이는 것이 처음에는 좀 꺼려졌다"고 합니다. "하지만 에어비앤비가 제공하는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이 있었기에 믿고 숙소를 등록한 후 호스팅을 시도하기로 했죠." 가이님의 신뢰는 분명한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지금까지 120명이 넘는 에어비앤비 게스트가 머물렀지만, 보상을 청구할 필요는 한 번도 없었어요.”

    게스트 신원 확인 및 기타 필수 조건

    게스트는 예약에 앞서 이름, 생년월일,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 결제 정보를 에어비앤비에 제공해야 합니다. 또한, 호스트는 게스트가 예약하기 전에 정부 발급 신분증을 에어비앤비에 제출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숙소 이용규칙을 설정하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예를 들어, 반려동물 및 게스트 수에 제한이 있을 경우 이를 명시하세요. 모든 게스트는 예약 전에 숙소 이용규칙에 동의해야 합니다. 즉시 예약을 허용하는 호스트는 필요한 경우 원치 않는 예약을 페널티 없이 취소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프로필 및 후기

    보안을 위한 게스트 신원 확인 외에도, 예약 요청을 수락하기 전에 게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에어비앤비가 도와드립니다. 게스트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프로필이나 게스트가 이전에 숙박한 숙소의 호스트가 남긴 후기를 확인해보세요. 호스트와 게스트는 숙박이나 체험이 이뤄진 후 서로에게 후기를 남길 수 있으므로, 실제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된 진솔한 후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안전한 메시지 도구를 이용하여 게스트 체크인에 앞서 언제든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고 적절한 게스트 기대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가 제공하는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이 있었기에 믿고 숙소를 등록한 후 호스팅을 시도하기로 했습니다.
    Guy,
    샌프란시스코

    재산 피해 보호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은 재산상의 피해 발생 시 모든 예약에 대해 추가 비용 없이 최대 US$1,000,000까지 보장해드립니다. 보상금은 에어비앤비 해결 센터를 통해 직접 청구할 수 있습니다.

    계정 보안

    에어비앤비는 모든 회원의 계정 보호를 위해 다양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새로운 휴대전화나 컴퓨터에서 로그인할 때 추가 인증을 요구하거나 변경 사항이 있을 때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에어비앤비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이뤄지는 게스트와의 의사소통, 예약, 결제의 전 과정에서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과 정책을 통해 호스트를 보호합니다.

    사고에 대비한 보험

    모든 호스트와 숙소의 재산상 피해에 대해 최대 US$1,000,000의 보상액을 보장하는 호스트 보호 보험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드물지만 숙박 기간에 누군가 에어비앤비 숙소 또는 사유지에서 신체 상해 또는 재산상의 피해를 입고 소송을 하거나 피해 보상을 청구하는 경우를 대비하는 보험입니다.

    • 모든 예약에 자동 적용
    • 에어비앤비 사이트에서 직접 보상 신청 가능

    연중무휴 24시간 고객지원

    에어비앤비 글로벌 팀이 11개 언어로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해드립니다.

    • 재예약 지원
    • 환불
    • 보상
    •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 및 보험금 신청
    • 중재

    에어비앤비가 무료로 제공하는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과 호스트 보호 보험에 더해 기본적인 안전 조치까지 취하시면 안심하고 호스팅을 시작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에어비앤비의 신뢰와 안전 페이지를 방문하시면, 호스트와 게스트 안전을 위해 에어비앤비가 시행하고 있는 다양한 방안을 자세히 살펴보실 수 있습니다.

    하이라이트

    • 에어비앤비는 드물게 발생하는 손해 배상 청구나 안전사고에 대비해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보호하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 에어비앤비의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과 호스트 보호 보험은 모든 예약에 대해 최대 US$1,000,000의 보장 혜택을 제공합니다.

    • 에어비앤비는 전 세계에 걸쳐 11개 언어로 연중무휴 24시간 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irbnb
    2020년 8월 24일
    도움이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