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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적 약관

Luxury Retreats 게스트 환불 정책

최종 수정일: 2018년 4월 17일

본 약관은 Luxury Retreats('LR') 플랫폼 예약 건에 한해 게스트 환불 ('LR 환불 정책')에 관한 사항을 규정하며, 에어비앤비 게스트 환불 정책 약관에 우선합니다. LR 환불 정책은 게스트 예약 약정서('게스트 예약 약정서')와 함께 적용됩니다. LR 환불 정책은 LR 플랫폼을 통해 숙소를 예약하고 결제한 후 (아래 정의된) 여행 문제를 겪은 모든 게스트에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LR 환불 정책에 명시된 게스트의 권리는 호스트가 숙소에 적용하는 환불 정책에 우선합니다.

강조 표시된 모든 용어들은 본 LR 환불 정책에서 별도로 정의하지 않는 한, 에어비앤비 약관 또는 결제 약관에 정의된 의미를 가집니다. 본 LR 환불 정책에 '당사'라는 용어가 사용되는 경우, 이는 LR 플랫폼에서 예약 및 결제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LR 및 그 관계사를 지칭합니다. 본 LR 환불 정책에서 사용하는 'LR'과 '호스트'라는 용어는 게스트 예약 약정서에 정의된 LR과 호스트를 의미합니다.

1. 여행 문제

'여행 문제'란 다음과 같은 상황을 의미합니다.

(a) 호스트가 (i) 예정된 예약 기간이 시작되기 직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또는 (ii) 게스트에게 숙소에 출입할 수 있는 합당한 수단을 제공하지 않은 경우(예: 열쇠 및/또는 출입문 비밀번호 미제공).

(b) 숙소 설명 또는 묘사가 다음의 측면에서 매우 부정확한 경우.

  • 숙소 크기(예: 침실, 욕실 및/또는 주방 또는 기타 방의 개수와 크기)
  • 데크, 수영장, 온수 욕조, 욕실(화장실/샤워/욕조), 주방(싱크대/가스레인지/냉장고 또는 기타 주요 가전제품), 전기, 냉난방 시설 등 숙소에 표시된 특별 편의시설이나 기능이 제공되지 않거나 작동하지 않는 경우
  • 숙소의 지리적 위치(근접성)

(c) 게스트의 예약 기간이 시작되는 시점에 숙소에 다음과 같은 문제가 있는 경우. (i) 전반적인 청결도 또는 위생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ii) 당사가 판단하기에 게스트의 숙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합당하게 예상되는 안전 또는 건강상의 위해 요인이 있는 경우, (iii) 게스트가 사용할 수 있는 깨끗한 침구 및 욕실 수건이 구비되어 있지 않은 경우, 또는 (iv) 해충이나 숙소 설명에 명시되지 않은 반려동물이 있는 경우.

2. LR 환불 정책

회원님이 게스트로서 여행 문제를 겪을 경우, 당사는 재량에 따라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는 데 동의합니다. (i) LR 플랫폼을 통해 게스트가 이미 지불한 금액('총요금') 내에서 발생한 여행 문제의 성격에 따라 환불 처리를 하거나 (ii) 남은 숙박 일수에 대해 게스트를 위해 숙소 크기, 침실 수, 특성, 퀄리티 측면에서 기존 예약에 명시된 숙소와 합당한 수준에서 비슷한 숙소를 찾아 예약할 수 있도록 합리적 노력을 기울입니다. 환불 금액 및 대체 숙소의 유사성 등을 포함해 LR 환불 정책과 관련하여 당사가 내린 모든 의사 결정은 단독 재량에 따른 최종 결정이며, 게스트와 호스트는 이에 따라야 합니다.

3. 여행 문제 보상 청구를 위한 조건

여행 문제에 대해 유효한 청구를 제기하고 예약에 대한 혜택을 받고자 하는 경우, 다음 각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합니다.

(a) (i) 예약 기간이 시작되는 시점 또는 (ii) 여행 문제가 있음을 발견한 시점 중 더 늦은 시점으로부터 24시간 이내, 또는 합당한 기간(당사의 단독 재량에 따라 결정) 내에 해당 여행 문제를 LR 고객 서비스 담당자('여행 디자이너') 및 현장에 있는 숙소 관리자(해당하는 경우)에게 서면 또는 전화를 통해 알리고, 숙소에 관한 정보(사진이나 기타 증빙 자료 포함) 및 여행 문제를 둘러싼 상황에 대한 설명을 당사에 제공해야 하며, 그 이후에는 여행 문제에 대한 추가 정보나 협조를 구하는 당사의 모든 요청에 응해야 합니다.

(b) 당사는 회원님이 숙소를 떠난 후 제기하는 불만 사항을 검토하지 않습니다.

(c) 회원님 본인이 여행 문제를 직·간접적으로(작위, 부작위 또는 과실을 통해) 야기하지 않았어야 합니다.

(d) 회원님은 당사가 여행 문제 해결에 합당한 노력을 기울일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

4. 일반 조항

4.1. 양도 금지/보험 아님. 본 LR 환불 정책은 보험 청약을 구성할 의도로 작성된 것이 아니며, 보험 또는 보험 계약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본 정책은 또한 게스트가 취득했거나 취득할 수 있는 보험을 대체하지 않으며, 게스트는 LR 환불 정책과 관련한 여하의 보험료를 납부하지 않았습니다. 본 LR 환불 정책에서 제공하는 혜택은 게스트가 양도 또는 이전할 수 없습니다.

4.2. 변경 또는 종료. LR은 본 LR 게스트 환불 정책을 독자적인 재량에 따라 언제든지 변경 또는 종료할 수 있는 권한을 보유합니다. LR 환불 정책이 변경되는 경우, 당사는 LR 플랫폼에 변경된 정책을 게시하거나 수정 사항에 대해 회원님에게 통보하고, 개정된 정책의 효력 발생일 전에 제기된 여행 문제에 대한 모든 보상 청구를 계속 처리할 것입니다.

4.3. 완전 합의. 본 LR 환불 정책은 LR 환불 정책에 대한 당사와 회원님 사이의 완전하고 독점적인 이해와 합의를 구성하며, 사전에 LR과 그 관계사 및 회원님 사이에 이루어진 일체의 구두 또는 서면 이해와 합의에 우선하며 이를 대체합니다.

5. 에어비앤비에 연락하기

LR 환불 정책에 관한 문의사항은 이메일(support@luxuryretreats.com)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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