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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장 관리자

알림판 사용하기

사용하기 간편한 출장 관리 도구를 찾고 계신가요? 잘 찾아오셨습니다!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을 통해 직원 지출을 확인하고 전 세계 출장을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알림판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관리자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을 통해 임직원 출장, 보고서, 청구서 등 임직원 정보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진행 중인 출장, 확정된 출장, 완료된 출장의 개요, 예약 일수 정보를 포함한 여러 유용한 정보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 개요
회사의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에서 할 수 있는 작업의 자세한 내용을 모두 확인해보세요.

임직원 역할

임직원 각자에게 부여된 역할(출장자, 출장 예약 담당자, 기타 관리자)에 따라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에 대한 접근 권한 역시 달라집니다. 임직원이 역할에 알맞는 알림판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기존 역할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출장자는 알림판을 이용할 수 없지만, 본인의 결제 수단을 이용해 출장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출장 예약 담당자의 경우, 접근 권한은 더 많지만 자신이 예약한 예약의 세부 정보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임직원에게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 접근 권한 부여하기
알림판 관리 방법, 다양한 역할, 역할별 확인 가능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세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에 임직원 정보 업데이트하기
에어비앤비 계정을 OneLogin과 통합해 사용하는 경우, 임직원 정보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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