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 규정
•
호스트
적용했던 프로모션이 삭제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적용했던 프로모션이 삭제된 이유가 무엇인가요?
에어비앤비는 게스트가 할인 혜택을 누리고 호스트가 정직하게 할인가를 제공하도록 프로모션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호스트 할인 정책을 위반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프로모션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프로모션을 적용하기 직전이나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동안 호스트가 요금을 인상하면 일반적인 요금이 아니라 인상된 요금을 기준으로 할인으로 적용되기 때문에 할인가에 오해의 소지가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프로모션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삭제는 실질적인 할인을 통해 게스트에게 혜택을 주기 위한 에어비앤비의 노력입니다. 삭제 결정에 이의를 제기하고자 하는 경우, 고객 서비스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호스트
왜 특정 날짜에는 맞춤 프로모션을 설정할 수 없나요?
에어비앤비는 게스트에게 매력적인 할인 요금만 부각하고자 하므로, 모든 날짜에 맞춤 프로모션을 설정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 호스트
내 숙소에서 맞춤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없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Luxe 숙소와 호텔은 맞춤 프로모션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또한, 맞춤 프로모션 요건을 충족하려면 완료된 예약이 3건 이상이어야 합니다. - 호스트
맞춤 프로모션 만들기
요건을 충족하는 숙소에 맞춤 프로모션을 적용하면 예약률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