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에어비앤비 계정과 기존 숙소가 있는 경우, 소프트웨어에서 생성된 새로운 숙소와 병합해야 할 수 있습니다. 숙소를 병합하면 중복된 콘텐츠를 만들지 않고 기존 콘텐츠와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최근에 소프트웨어를 통해 숙소를 가져온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병합 방법을 안내하는 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에어비앤비 동기화 페이지로 바로 이동하여 숙소를 병합할 수도 있습니다.
숙소가 모두 표시되지 않으면 숙소가 여전히 소프트웨어에서 동기화된다는 뜻입니다. 확인 이메일을 받고 필요한 경우 이 숙소를 병합할 때까지 몇 분 정도 기다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