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결제 수단에 가승인이 설정된 경우
결제 수단에 가승인이 설정된 경우
예약 요청을 보내면 회원님의 결제 수단에 인증 목적으로 예약 대금 전액이 청구 대기 상태, 즉 '가승인'으로 표시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수락되면, 예약 후 최대 24시간 이내에 가승인 금액이 실제로 청구되어 결제 계좌에서 해당 금액이 차감됩니다.
예약 요청이 거절되거나 만료되면 해당 가승인 내역이 사라지거나 결제 계좌에 환불금으로 표시됩니다. 거래 은행의 처리 시간에 따라 가승인이 해제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최대 7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승인 무효화나 환불의 신속한 처리
승인 취소 및 환불 처리 시간은 결제 수단에 따라 다르므로, 에어비앤비에서 도와드리기 어렵습니다. - 게스트
숙박 대금이 두 번 결제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최종 요금 결제 전 예약 기간 동안 결제 수단에 대한 가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게스트
에어비앤비에서 청구된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청구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하면 '차지백'이라는 지불 거절 절차가 시작됩니다. 이 절차는 에어비앤비가 아닌 은행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