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의 눈길을 사로잡는 제공 상품 만들기
제공 상품은 게스트가 메뉴에서 선택할 수 있는 개별 항목과 같습니다. 각 상품에 대한 이름, 설명, 사진, 요금을 지정해야 게스트가 옵션의 특징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에게 선택권 제시하기
금액대가 각기 다른 제공 상품을 3개 이상 추가하면 게스트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줄 수 있고 수익 목표를 달성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기본, 스탠더드, 프리미엄 요금의 제공 상품을 하나씩 추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금은 각 상품의 형식, 복잡성, 독특함을 반영해 설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사진 촬영 서비스라면 30분 길이의 촬영 세션을 미화 $50 미만으로, 개인 맞춤 인물 사진 촬영 세션을 $50~$150 정도로, 가족 사진 촬영 세션을 $150 이상으로 제공하는 등 여러 가지 옵션을 제공해 보세요.
에어비앤비에 표시되는 검색 결과에는 제공 상품의 금액대 중 가장 낮은 요금이 표시됩니다. 처음으로 서비스를 검색하는 게스트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저렴한 요금의 상품을 제공하면 다른 상품에 대한 게스트의 관심도 높일 수 있습니다.
게스트의 선택의 폭이 넓어질 수 있도록 시간대와 장소 역시 다양하게 제공해 보세요. 예를 들어, 셰프라면 유기농 아침 식사, 파머스 마켓에서의 점심 식사, 3코스 디너 등 세 가지 옵션을 제공할 수 있고, 피부 관리사라면 본인이 운영하는 스파나 게스트의 집(숙소) 중 게스트가 원하는 곳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선택권을 줄 수 있습니다.
제공 상품 추가하기
각 제공 상품에는 이름, 설명, 사진이 포함됩니다.
- 이름: 제공 상품의 특징을 이해하기 쉬운 표현으로 간단하게 설명하세요.
- 설명: 제공 상품에 포함된 사항을 간단하면서도 매력적으로 설명하세요. 제공 상품을 특별하게 만드는 재료, 기법, 장비, 소재를 강조하세요. 상품이 돋보일 수 있도록 최대한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것이 좋습니다.
- 사진: 이미 업로드한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새로운 이미지를 추가하세요. 배경이 단순하고 한 가지 요소나 인물에 중점을 둔 사진이 좋습니다.
제공 상품을 등록한 이후라도 필요에 따라 상품을 수정하거나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