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금 설정 방법
비용을 고려해 요금을 책정하고, 비슷한 체험과의 비교 분석으로 경쟁력을 확보하며, 필요한 경우 할인 혜택을 제공해 보세요.
작성자: Airbnb 작성일: 2025년 5월 13일
최종 업데이트: 2025년 5월 13일
에어비앤비에서는 호스팅 수입 목표 달성에 도움이 다양한 호스팅 도구가 제공되며, 수백만 명의 게스트를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경쟁력 있는 요금을 설정하면 게스트의 관심을 끌고 예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언제나 원하는 대로 요금을 결정하고 변경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체험의 요금 구조
신규 체험의 경우 요금을 낮게 책정하면 초반에 게스트를 유치하고 후기를 모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체험이 점차 자리를 잡으면 수익 목표에 맞게 요금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요금을 설정할 때 아래 사항을 고려하세요.
- 비용: 소모품 구입, 면허 유지 등에 필요한 비용과 호스팅에 들이는 시간을 고려하세요.
- 다른 비슷한 체험: 에어비앤비과 다른 플랫폼에서 비슷한 체험이나 액티비티를 검색해 해당 지역의 시장 가격을 알아보고 경쟁력 있는 요금을 파악하세요.
- 서비스 수수료: 에어비앤비에서 예약 건당 호스트에게 부과하는 서비스 수수료를 고려하세요. 요금 설정 시에 서비스 수수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수수료는 에어비앤비 호스팅 도구를 개발하고, 연중무휴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백만 명의 게스트에게 에어비앤비 체험을 홍보하는 데 사용됩니다.
요금 설정하기
활동의 성격, 장소, 소통과 교류를 위해 이상적인 인원수를 고려해 최대 인원을 설정하세요. 최대 인원은 모든 체험 회차에 적용됩니다.
게스트 1인당 요금과 프라이빗 예약 최저 요금을 설정하세요.
- 게스트 1인당 요금: 체험에 참여하는 각 게스트가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요금에는 모든 수수료와 팁이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요금을 낮추면 더 많은 게스트를 유치하는 데 유리하고, 이는 곧 더 높은 수입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미국의 예를 들자면, 1인당 미화 $60에 게스트 4명의 예약을 받는다면 총 요금은 $240이지만, 요금을 1인당 $45로 낮춰 게스트 8명의 예약을 받는다면 총 $360의 매출을 올릴 수 있는 거죠.
- 프라이빗 예약 최저 요금: 프라이빗 예약 시 부과되는 최소 금액입니다. 프라이빗 예약이 이루어지면 해당 날짜와 시간에는 다른 예약이 차단됩니다.
체험 설정 과정에서 요금을 입력하면 예상 수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할인 추가하기
다양한 유형의 예약에 대해 할인을 제공하는 것은 요금 경쟁력을 유지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 기간 한정 할인: 30일 동안 5~50% 할인된 요금을 제공하여 첫 게스트의 예약을 유도해 보세요.
- 조기 예약: 체험 날짜까지 2주 이상 남은 시점에 예약하는 게스트에게 20% 할인을 제공하면 여행을 미리 계획하는 게스트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 단체 할인: 단체 할인을 추가하면 최대 인원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일 수 있습니다.
할인은 게스트가 체험을 예약할 때마다 적용됩니다. 할인을 두 개 이상 추가하면, 게스트에게는 절약 금액이 가장 큰 할인이 적용됩니다. 단, 동일한 예약에 여러 개의 할인을 적용할 수는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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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5월 13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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