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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자가 되는 방법
소속 조직 내 임직원이나 타 회사·조직의 개인을 위해 여행을 예약하려는 경우, 예약자로 회원 가입하셔야 합니다. 아래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 예약자로 회원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옵션 1: 사용자 프로필 설정 사용자 프로필의 '예약 권한' 섹션으로 가세요. '회원님이 대신 예약해 줄 수 있는 사람' 섹션으로 가서 '여행자 추가하기'를 선택하세요. 출장 숙소 예약 및 관리를 대신해 줄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예약 권한을 요청하세요. 그러면 여행자에게 수락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단, 여행자에게 에어비앤비 계정이 있어야 수락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가 예약 권한 요청을 수락하면 예약자에게 여행자를 대신해 여행을 예약할 수 있다는 확인 이메일이 전송됩니다. 옵션 2: 관리자 권한 알림판에서 알림판 관리자에게 역할을 예약자로 업데이트해 달라고 요청하세요. 그래야 조직 도메인을 공유하는 조직 내 모든 사용자를 대신해 숙소를 예약할 수 있으며, 회사 도메인 이메일은 해당 사용자의 에어비앤비 계정에 연결됩니다.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 개요
1단계: 알림판 액세스
에어비앤비 계정에 로그인하면 알림판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 사진을 클릭한 다음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을 선택하세요. 알림판 확인하기를 선택하세요. 2단계: 알림판 사용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에는 6개의 탭(여행, 보고, 청구서, 직원, 설정, 알림)이 있습니다. 여행 여행 탭에서는 임직원이나 기타 승인된 여행자가 예약한 진행 중인 여행, 확정된 여행, 완료된 여행의 개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 이름, 출장지 정보, 여행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보고 보고 탭에는 조직의 예약 일수, 지출 총액 및 회사 전체의 일일 평균 요금이 표시됩니다. 또한 이 페이지에서 CSV 파일로 보고서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청구서 임직원이나 승인된 여행자가 예약한 여행의 청구서를 검토할 수 있습니다. 각 항목에 청구서 번호, 날짜, 청구 만기일 및 청구 금액이 포함됩니다. 임직원 회사 계정에서 임직원 혹은 기타 승인된 사용자를 찾거나, 추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조직 내 팀을 설정하고 팀별로 적절한 결제 수단을 설정하세요. 설정 계정 정보, 결제 수단, 임직원 액세스, 알림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알림판에 주의의무 서비스 제공업체, 온라인 예약 및 출장 관리 도구, 통합 기능을 연결하세요. 임직원 액세스 탭에서는 임직원이 사용하는 회사 이메일 도메인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관리자는 회사 전체의 결제 수단을 추가할 수 있으며, 회사 임직원은 회사 법인카드로 출장 비용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별 결제 수단을 추가하고 팀별로 다른 결제 수단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림 임직원 계정 상태, 역할 변경 요청, 새 팀 요청을 확인할 수 있는 탭입니다.정책 관리 설정
정책 관리 설정
1단계: 로그인 airbnb.com에 로그인한 후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사진을 선택하세요. 그런 다음 '회사 알림판'을 클릭하고, 알림판에서 '예약 규칙' 탭을 선택하세요. 2단계: 출장 정책 알림 설정 알림을 설정하려는 숙소 유형을 선택하세요. 그러면 여행자가 사전 설정에서 벗어난 숙소를 예약할 경우 이메일 알림이 전송됩니다. 예를 들어, '공간 전체'와 '호텔 객실'만 선택했다면, 여행자가 개인실이나 다인실 숙소를 예약할 때마다 예약자에게 알림이 전송됩니다. 알림은 예약 시점에 전송됩니다. 설정에 관계없이 여행자는 해당 숙소를 여전히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알림에서 여행 일정표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예약을 취소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2023 Airbnb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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