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libyeoui 인증 완료

신분증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회사 이메일

안녕하세요. 저는 Celibyeoui입니다.

회원 가입: 2021

소개

'나답게, 자유롭게, 완전하게 혼자살기'를 위한 방식을 담은 주거 서비스 혼자 살더라도 나다울 수 있는 '1인식 주거'를 지향하는 셀립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공간은 "셀립 여의" 이며 신길동 한가운데서 롱아일랜드씨티로 여행 온 듯한 분위기로 익숙하면서도 색다른 주거 경험을 제안합니다. 루프탑에서 여의도 스카이과 샛강 생태공원을 바라보며 도심과 자연을…
거주지: 서울, 한국
구사 언어: English, 한국어

Celibyeoui 인증 완료

신분증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회사 이메일

Celibyeoui님의 숙소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Mosaic 모자이크 4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Terracotta 테라코타 5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Mosaic 모자이크 5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Poppy 파피 5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Botany 보타니 5
  • 아직 후기 없음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Terracotta 테라코타 6
  • 아직 후기 없음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Mosaic 모자이크 6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Poppy 파피 6
  • 아직 후기 없음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Botany 보타니 6
    1. 개인실
    2. Serviced apartment
    [celibyeoui] Chagall 샤갈 2

후기 8개

[celibyeoui] Poppy 파피 6
12월 2021
아주 깔끔해요
Hye
회원 가입: 2019
[celibyeoui] Terracotta Special 테라코타 스페셜 룸
12월 2021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영님, 서울, 한국
회원 가입: 2018
[celibyeoui] Poppy Special 파피 스페셜 룸
12월 2021
깨끗하고 좋아요 !
소현
회원 가입: 2017
[celibyeoui] Botany Special 보타니 스페셜 룸
12월 2021
다음에 꼭 가족들이랑도 가고싶어요😍 감사합니다
소이
회원 가입: 2019
12월 2021
깔끔해요
윤성
회원 가입: 2021
[celibyeoui] Poppy 파피 6
12월 2021
급하게 예약하고 간 숙소인데 너무 만족합니다ㅎㅎ로비가 너무 예쁨.. 들어가자마자 방도 너무 따듯하고 깨끗했어요~다만 슬리퍼가 따로 없어서 맨발로 있어야 해요!!
지은
회원 가입: 2019
12월 2021
싸지도 않은 가격에 주차를 할 수 없어 공영주차장을 사용해도 주차료가 엄청 나오고 방 안에서는 슬리퍼가 구비되어 있지 않아 불편하며 냉장고 안에는 그 흔한 생수도 없으며 비누, 치약 등 일회용품은 일절 구비되어 있지 않음. 예전에 사용한 기억과 너무나 다름. 출장이 잦아 출장가방이 없었더라면 완전 낭패를 볼 뻔....청결은 하나 상당한 불편함이 있어 이용을…
은수
회원 가입: 2021
[celibyeoui] Dahila Special 달리아 스페셜 룸
12월 2021
좋아요
다윤
회원 가입: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