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죄송합니다. 에어비앤비 웹사이트의 일부는 자바스크립트가 활성화되어 있지 않으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도움말 센터
– 홈페이지
검색
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홈
All topics
예약
예약 관련 문제
예약 관련 문제
이용 방법 • 호스트
게스트가 불편하게 느껴지는 경우
게스트가 숙소 이용규칙을 준수하지 않거나 게스트로 인해 안전에 위협을 느꼈다면, 예약 요청을 거절하거나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 • 호스트
예약한 게스트가 숙소에 도착하지 않은 경우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거나 숙소에 아예 오지 않는 경우에는 호스트의 환불 정책이 적용되며, 해당 정책에 따라 대금이 호스트에게 지급됩니다.
이용 방법 • 호스트
게스트가 추가 인원을 동반하고자 하는 경우
더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으며 추가 인원에 대한 추가 요금을 청구하려면 게스트에게 예약 변경 요청을 보내시면 됩니다.
관련 주제
예약 진행 방식
예약 취소
변경
게스트 환불 및 환급
게스트와 메시지 주고받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