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 사용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 사용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 개요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은 여행, 보고, 청구서, 직원의 총 4개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이용 방법
회사 임직원에게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 이용 권한 부여하기
임직원 각자에게 부여된 역할에 따라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에 대한 접근 권한 역시 달라집니다. 출장 예약 담당자와 관리자는 알림판에 액세스할 수 있지만, 출장자는 알림판을 볼 수 없습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알림판에서 임직원 정보 업데이트하기
에어비앤비는 SCIM(도메인 간 ID 관리 시스템)을 통해 원로그인(OneLogin)과 연동해 회사의 임직원 변동 사항을 업데이트합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에서 데이터가 공유되는 방법
에어비앤비에 출장 관리 파트너사와의 데이터 공유를 요청할 경우, 파트너사가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예약 정보 등을 조회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