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 문제 해결
결제 문제 해결
- 이용 방법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이용 방법
신용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관련 규정
왜 결제 수단을 인증해야 하나요?
계정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결제 수단 인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숙박 대금이 두 번 결제된 이유는 무엇인가요
최종 요금 결제 전 예약 기간 동안 결제 수단에 대한 가승인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임시 승인으로 어떻게 제 카드를 인증하나요?
에어비앤비에서 $1.99 이하의 금액을 2번 임시 승인하여 직불카드 또는 신용카드를 인증합니다. 인증이 완료되면 해당 카드로 숙소와 체험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
결제 수단에 가승인이 설정된 경우
예약할 때 결제 수단에 가승인이 이뤄질 수 있습니다. 예약이 수락되면 가승인되었던 금액이 실제로 청구됩니다. - 이용 방법
에어비앤비에서 청구된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청구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하면 '차지백'이라는 지불 거절 절차가 시작됩니다. 이 절차는 에어비앤비가 아닌 은행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 관련 규정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인증하기
신용카드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할 때, 본인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은행에서 본인 인증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이용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