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추천 검색 결과를 확인하려면 계속 진행하세요.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면 어떤 페널티가 적용되나요?

    예약을 취소하면 게스트의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기고 에어비앤비 커뮤니티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지므로, 호스트는 확정된 예약을 이행해야 합니다.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아래 설명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음과 같은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호스트가 예약을 이행할 수 없을 경우, 게스트가 여행 계획을 조정할 수 있도록 신속하게 예약을 취소할 책임은 (게스트가 아닌) 호스트에게 있습니다.

    취소 수수료

    확정된 예약을 취소할 경우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일반적으로 수수료는 예약을 취소한 후 처음으로 지급되는 숙박 대금에서 차감됩니다. 차감되는 수수료는 예약을 수락한 시점과 취소한 시점에 따라 결정됩니다.

    • 체크인 날짜까지 7일 이상 남은 경우, 다음번 지급되는 대금에서 50달러가 차감됩니다.
    • 체크인 날짜까지 7일이 채 남지 않은 경우, 다음번 대금에서 100달러가 차감됩니다.

    취소 없이 연속으로 최소 10회 이상 예약을 완료했거나 특정한 기타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취소 수수료가 면제됩니다.

    예약 불가/달력 차단

    확정된 예약을 취소하면 숙소 달력이 차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된 예약 날짜와 겹치는 다른 예약을 수락할 수 없습니다.

    공개 후기

    체크인 전날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했음을 알리는 후기가 자동으로 숙소 프로필 페이지에 게시됩니다. 후기는 삭제할 수 없지만, 언제든 공개 답글을 작성하여 취소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체크인 당일 또는 그 이후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게스트는 숙소 프로필 페이지에 공개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

    계정 일시 중지 및 비활성화

    1년에 3회 이상 예약을 취소하면, 에어비앤비에서 숙소 페이지를 일시 중지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슈퍼호스트 지위

    슈퍼호스트 지위각 평가 기간 동안 예약 취소율 1% 이하 유지와 같은 슈퍼호스트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

    제한된 특정 경우에는 이 게시글에 규정된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페널티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