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추천 항목을 확인하세요.
주요 도움말 내용으로 이동

예약 대금은 언제 지불하나요?

게스트는 예약 요청을 할 때 결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호스트가 예약 요청을 수락하거나 게스트가 즉시 예약 기능을 통해 예약하면 예약금 전액이 결제 수단으로 청구됩니다(보증금은 제외).

예약 시작일이 이틀 뒤이든 2달 뒤이든 상관없이, 에어비앤비는 체크인 24시간이 지난 후에 호스트에게 예약 대금을 지급합니다. 이러한 결제 시스템을 통해 게스트와 호스트 모두 숙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결제 수단 변경하기

숙소 예약을 요청했지만, 호스트가 아직 응답하지 않았다면 예약 요청을 취소하고 다른 결제 수단으로 새로운 예약 요청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예약이 확정된 후에는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장기 숙박 예약

28박 이상인 예약의 경우, 예약 확정 시점에 첫 달 숙박비가 청구됩니다. 나머지 기간의 숙박 요금은 월별로 청구됩니다.

보증금

숙소 예약에 대해 에어비앤비에서 요구하는 보증금이 설정된 경우, 예약이 시작되기 2일 전에 게스트의 결제 수단에 보증금이 가승인됩니다. 금액이 결제되는 것은 아니지만, 가승인이 해제될 때까지 이 금액은 청구 상태로 유지됩니다. 결제 수단에 보증금을 가승인할 수 없는 경우, 예약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결제 수단이 유효하고 자금/한도가 충분한지 확인해야 합니다. 숙박 중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카드에 설정되었던 가승인은 체크아웃 후에 해제됩니다. 이는 체크아웃 14일 후 또는 다음 게스트가 체크인하기 전 중 더 이른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인도 게스트의 예약

인도의 신용카드는 이중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인도의 게스트에게는 예약 요청을 보낼 때 예약금 전액이 청구됩니다. 예약이 확정되면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호스트가 예약 요청을 수락하지 않거나 예약 요청이 만료하는 경우, 요금이 전액 환불됩니다. 환불은 은행에 따라 최대 1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제출한 예약 요청마다 요금이 청구되므로 동일한 날짜에 대한 여러 건의 예약 요청이 확정되면 이중 예약이 이루어지며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