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코로나19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옵션을 확인하려면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세요. 예약이 특정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비밀번호를 재설정하거나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비밀번호 재설정 방법

    비밀번호를 잊어버렸거나 에어비앤비 계정에 로그인하는 데 문제가 있다면 비밀번호 재설정 페이지로 가세요.

    에어비앤비 계정에 사용하는 이메일 주소를 입력한 후 재설정 링크 전송하기를 누르세요.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 링크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는 일정 시간이 지나면 만료되며 1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로 받은 재설정 링크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다음을 확인하세요.

    • 재설정 링크 전송을 2회 이상 요청하셨다면, 가장 최근 받은 이메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이메일 서비스(예: 아웃룩)의 링크 미리 보기나 이메일 스캐너 기능을 사용하는 경우, 메일을 열기 전에 링크가 만료되므로 해당 기능 사용을 중단하셔야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변경 방법

    현재 비밀번호를 알고 있지만 변경하고 싶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계정에서 로그인 및 보안으로 가세요.
    2. 비밀번호 옆의 업데이트를 클릭하거나 누르세요.
    3. 현재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위해 새 비밀번호를 한 번 더 입력한 후 비밀번호 변경하기를 클릭하거나 누르세요.

    페이스북 계정으로 로그인하는 경우 비밀번호 만들기

    페이스북 계정과 연결하여 에어비앤비 계정을 만들었다면 비밀번호를 새로 만들 필요가 없었을 것입니다.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계속 로그인할 수 있으며, 에어비앤비 비밀번호를 만들고 싶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에어비앤비 계정에서 로그아웃하세요.
    2.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단계를 따르세요.

    에어비앤비 비밀번호를 만들고 나면, 더 이상 페이스북 계정을 이용해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에어비앤비 계정과 페이스북 계정 연결은 계속 유지됩니다.

    관련 도움말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