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추천 항목을 확인하세요.
주요 도움말 내용으로 이동

에어비앤비의 호스팅 기본 요건이란 무엇인가요?

게스트에게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에어비앤비 호스트는 각 숙소에 대해 다음 기본 요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 신속하게 응답하세요. 예약 문의나 예약 요청이 들어오면 24시간 안에 답해서 높은 응답률을 유지하세요.
  • 예약 요청을 수락하세요. 가능할 때마다 예약 요청을 수락해서 게스트가 환영받는 느낌을 받게 하세요.
  • 예약 취소를 피하세요. 예약이 취소되면 게스트의 여행 일정에 커다란 차질이 생기기 때문에 에어비앤비는 예약 취소를 심각한 사안으로 간주하며, 모든 호스트에게 게스트의 예약을 취소하지 않도록 권합니다.
  • 높은 평점을 유지하세요. 게스트는 어떤 숙소를 예약하든 일정한 퀄리티가 유지되는지 알고 싶어 합니다.

카테고리별로 실적을 확인하려면 성취도로 가세요. 성취도는 모든 에어비앤비 호스트의 평균 성취도를 기준으로 측정됩니다. 계속해서 평균에 미치지 못하는 숙소에는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필수 편의시설 제공하기

에어비앤비는 호스트가 모든 숙소에 필수 편의시설을 갖추도록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필수 편의시설은 게스트가 편안한 숙박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항목입니다. 여기에는 화장지, 손세정제, 바디 샴푸, 수건, 침구, 베개가 포함됩니다. 필수 편의시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