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에어비앤비 콘텐츠 정책

    에어비앤비에 콘텐츠를 게시하면 콘텐츠 정책 준수에 동의하시는 것입니다. 에어비앤비는 본 정책, 에어비앤비 이용 약관, 에어비앤비 커뮤니티 기준,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에 위배되는 경우 또는 기타 이유로 콘텐츠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규정을 반복적으로 또는 중대하게 위반한 사용자의 계정은 일시 정지 또는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정책에 위배되는 것으로 의심되는 콘텐츠를 발견하면 에어비앤비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다음과 같은 콘텐츠는 어떤 경우에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 광고만을 목적으로 작성된 콘텐츠나 회사 로고, 링크, 회사명 등의 상업적 콘텐츠
    • 스팸, 원치 않는 연락, 방해될 정도로 반복적으로 공유되는 콘텐츠
    • 불법적이거나 위해한 행동을 지지 또는 조장하는 콘텐츠 또는 외설적, 폭력적, 원색적인 내용, 협박 또는 위협을 담은 콘텐츠
    • 차별적인 내용을 담은 콘텐츠(자세한 내용은 에어비앤비 차별 금지 정책 참고)
    • 타인, 다른 계정 또는 단체(에어비앤비 담당자 등)를 사칭하는 내용
    • 불법적인 콘텐츠 또는 타인이나 다른 단체의 권리(지식재산권 및 개인정보 보호권 포함)를 침해하는 콘텐츠
    • 숙소의 위치를 유추할 수 있는 콘텐츠를 포함해, 타인의 개인정보나 기밀 정보가 포함된 콘텐츠

    다음은 특정 유형의 콘텐츠에 적용되는 위반 사항입니다.

    숙소/체험 제목

    • 숙소 종류, 스타일 또는 숙박 경험과 관련성 없는 정보를 담은 숙소 제목
    • 기호나 이모티콘이 포함된 숙소 제목

    숙소/체험 페이지 또는 프로필 페이지

    • 사기, 허위, 오해의 소지가 있거나 거짓된 정보를 담은 숙소/체험 페이지와 프로필

    커뮤니티 센터

    • 주제와 상관없거나, 질문이 아니거나, 전체 토론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지식을 제공하는 것이 아닌 콘텐츠
    • 악플 또는 커뮤니티 회원을 반복적으로 공격하는 콘텐츠

    후기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 및 에어비앤비가 후기로 인한 분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 편견을 담고 있거나 강요/대가 제공, 이해충돌, 직접적인 경쟁 관계가 의심되는 후기
    • 호스트, 게스트, 숙소나 체험과 관련된 정보가 전혀 없다고 판단되는 후기는 삭제됩니다. 내용 대부분이 연관성 없는 후기도 삭제될 수 있지만, 이 경우 그나마 관련성 있는 내용조차도 커뮤니티의 다른 이용자에게 큰 정보를 주지 않을 것으로 예상될 때에만 삭제됩니다.

    맞춤 URL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