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추천 항목을 확인하세요.
주요 도움말 내용으로 이동

호스트는 확정된 예약을 어떻게 변경하나요?

확정된 예약을 변경해야 하는 경우 게스트에게 예약 변경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예약 날짜, 요금, 게스트 수, (숙소가 두 개 이상인 경우) 숙소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예약으로 가세요.
  2. 변경하거나 취소하려는 예약 옆의 변경 또는 취소를 클릭하세요.
  3. 예약 변경을 선택하세요.
  4. 변경 제출을 클릭하세요.

게스트가 변경 요청을 수락하면 예약 내용이 업데이트되고 필요에 따라 요금이 청구되거나 환불됩니다. 요청이 거절되거나 응답을 받지 못하면 예약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변경 요청을 보내기 전에 알아두셔야 할 사항이 몇 가지 더 있습니다.

  • 선택하신 환불 정책은 변경된 날짜를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 예약 날짜가 이미 지난 경우에는 예약 내용을 변경할 수 없습니다.
  • 이미 보낸 변경 요청의 세부사항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위에 안내된 절차를 반복하여 이미 보낸 요청을 삭제한 후 새로 요청을 보내셔야 합니다.
  • 요금을 변경한 경우, 새 예약에 변경된 요금이 반영됩니다.
  • 요청하거나 수락하는 변경 사항이 숙소의 현재 설정에 맞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 게스트에게 추가 금액을 요청하려면, 해결 센터를 통해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 인도의 예약의 경우, 예약 내용을 변경하여 요금을 인상할 수 없습니다. 예약 변경을 통해 요금을 인상하려면, 기존의 예약을 취소한 후 인상된 요금을 안내하고 새로 예약을 진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