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에어비앤비에서 내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나요?
에어비앤비에서 내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도 있나요?
에어비앤비는 이용 약관에 따라 계정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정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계정을 검토하는 동안 계정이 비활성화될 수 있습니다. 계정 검토는 커뮤니티 정책과 이용 약관을 준수하고 상호 신뢰를 구축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입니다. 에어비앤비 고객 서비스 팀에 신고된 문제로 인해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이용 제한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안전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며, 에어비앤비 커뮤니티 기준을 위반했다는 신고가 접수되면 신고 내용을 검토한 후 적절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사용자 계정에 취하는 조치와 관련된 정보를 사용자에게 직접 알리는 것이 에어비앤비의 목표이지만, 사전 공지 없이 다음과 같은 조치가 취해질 수 있습니다.
-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이용이 제한됩니다.
- 에어비앤비 플랫폼, 계정이나 콘텐츠에 접근할 수 없거나,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의 도움을 받을 수 없게 됩니다.
계정이 비활성화되거나 이용 제한될 경우 호스트 혹은 게스트로서 대기 중이거나 수락된 예약이 모두 취소될 수 있으며, 계정 이용 제한으로 인해 취소된 예약 건에 대해서는 보상을 받을 수 없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 게스트 또는 호스트에게 연락해 예약이 취소되었음을 알릴 수 있습니다.
- 숙소의 환불 정책과 상관없이 숙박 대금 전액을 게스트에게 환불해 줄 수 있습니다.
- 게스트에게 연락하여 예약 가능한 다른 숙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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