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호스트의 예약 취소 후 후기 남기기
호스트의 예약 취소 후 후기 남기기
확정된 예약을 호스트가 취소하는 경우 난처함을 느끼실 수 있죠. 이런 경우 향후 다른 게스트가 참고할 수 있도록 후기를 통해 경험을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와 호스트 모두에게 최대한 공정한 후기 시스템을 제공하기 위해 에어비앤비에서는 다음과 같은 기준을 마련했습니다.
체크인 전에 호스트가 취소하는 경우
체크인 전에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게스트는 후기를 작성할 수 없습니다. 후기를 남길 수 있는 경우에 대해 알아보세요.
체크인 당일 또는 그 후에 호스트가 취소하는 경우
체크인까지 24시간이 채 남지 않은 시점에 호스트가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게스트는 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후기를 작성할 때는 에어비앤비 후기 정책을 준수하고, 개인적 의견을 표명할 수 있는 관련 경험에 대해서만 평점과 피드백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원활하지 못했던 의사소통, 체크인 시 겪었던 문제, 숙소 출입이 어려웠던 점 등에 대해 다른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유용한 피드백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체크인하지 않았다면 숙소의 위치, 편의시설이나 가치와 관련된 의견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유용한 후기를 작성하는 방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제가 예약을 취소했다는 후기를 받았습니다. 왜 그런가요?
예약이 취소되면 호스트의 프로필에 자동 작성된 후기가 게시됩니다.에어비앤비 콘텐츠 정책
에어비앤비에서 허용되지 않는 콘텐츠를 확인하고, 콘텐츠 정책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알아보세요.- 게스트
차별 금지 정책
에어비앤비의 차별 금지 정책을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