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보증금

호스트는 에어비앤비 해결 센터 또는 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에서 게스트에게 보증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대신 에어비앤비는 숙박 중 피해가 발생할 경우 결제 수단으로 보상금이 청구될 수 있다는 사실을 예약 단계에서 게스트에게 안내합니다.

단, API 연결 소프트웨어로 숙소를 관리하는 호스트는 오프라인 수수료 기능을 사용해 보증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보증금을 설정한 경우, 에어비앤비는 예약 과정에서 게스트에게 보증금 요건을 명확하게 안내합니다.

보증금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의 보상 절차

게스트, 게스트가 초대한 사람 또는 반려동물로 인해 숙박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호스트는 해결 센터를 통해 게스트에게 보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중재를 통해 게스트에게 책임이 있다는 판단이 내려질 경우, 게스트의 결제 수단으로 보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게스트로서 숙소에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의 대처 방법에 대해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호스트는 여기에서 피해, 분실품, 예상치 못한 청소비에 대해 보상금을 청구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