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호스트

Luxe 대금 수령 내역 확인하기

수령 예정 대금 또는 대금 수령 완료 내역 확인하기

대금 수령 상태는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팅 수입 알림판의 수령 완료 섹션에서는 이전에 수령한 모든 대금 및 수령 대금 조정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령 예정 섹션에서는 예정된 대금 지급 일정 및 수령 대금 조정 내역을 지급일과 함께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령 예정 내역과 대금 수령 완료 내역은 대금 수령 방법(지급된 대금에 한함), 숙소, 날짜, 월, 연도별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 및 에어비앤비 앱에서 여러 개의 필터를 한꺼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령 대금 조정이란?

예약 취소나 변경, 게스트 환불 정책 위반으로 인해 호스트가 에어비앤비 Luxe에 지불해야 할 금액이 있을 경우 수령 대금 조정이 이루어지며, 이는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 마이너스 금액으로 표시됩니다. 수령 대금 조정 현황은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 대금 조정은 관련된 예약의 대금 수령 방법에 적용되어 다음번 수령 예정 대금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예약에 대금 수령 규칙을 설정한 경우, 설정한 비율에 따라 각 숙소별로 수령 대금 조정이 분할 적용됩니다. 단, 해결 센터를 통해 승인된 수령 대금 조정 및 환불은 여기에서 제외됩니다.

    특정 대금 수령 규칙(특정 숙소와 연결된 특정 은행 정보)이 적용된 경우를 비롯하여 계정 잔액이 마이너스인 경우 대금 수령이 차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규 대금이 지급된 이후에만 대금 수령이 재개됩니다.

    해결 센터를 통한 수령 금액 조정이란?

    해결 센터를 통한 대금 수령 또는 수령 금액 조정의 경우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서 게스트 또는 예약 정보가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분쟁 사안 해결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시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서 해결 ID를 확인하세요. ID는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해결 사안 12345678에 대한 수령 금액 조정
    2. 해결 센터 사안으로 이동하여 해결 ID를 붙여넣으세요.
    3. 해결 페이지에 특정 예약을 찾는 데 활용할 수 있는 예약 정보가 표시됩니다.

    대금을 수령하지 못하는 이유

    다음 예시를 포함한 다양한 상황에서 수령 예정 대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 명시된 지급 예정일이 아직 도래하지 않은 경우
    • 수령 대금 조정 또는 해결 센터를 통한 수령 금액 조정으로 인해 호스팅 계정 잔액이 마이너스인 경우
    • 대금 수령 방법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 설정한 최소 수령액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 계정 인증이 필요한 경우

    위와 같은 문제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다면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으로 직접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호스트

      Luxe: 시작하기

      모든 에어비앤비 Luxe 호스트는 에어비앤비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 에어비앤비 계정이 없다면 새로운 계정을 만드세요.
    • 호스트

      호스팅 수입에 대한 수령 대금 조정이란?

      예약 취소나 변경으로 인해 총 숙박 대금이 감소한 경우 또는 게스트 환불 정책을 위반하여 호스트가 지불해야 할 금액이 있을 경우, 수령 대금 조정이 발생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