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xe 대금 수령 내역 확인하기
수령 예정 대금 또는 대금 수령 완료 내역 확인하기
대금 수령 상태는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팅 수입 알림판의 수령 완료 섹션에서는 이전에 수령한 모든 대금 및 수령 대금 조정 내역을 확인할 수 있으며, 수령 예정 섹션에서는 예정된 대금 지급 일정 및 수령 대금 조정 내역을 지급일과 함께 모두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령 예정 내역과 대금 수령 완료 내역은 대금 수령 방법(지급된 대금에 한함), 숙소, 날짜, 월, 연도별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데스크톱 버전 및 에어비앤비 앱에서 여러 개의 필터를 한꺼번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령 대금 조정이란?
예약 취소나 변경, 게스트 환불 정책 위반으로 인해 호스트가 에어비앤비 Luxe에 지불해야 할 금액이 있을 경우 수령 대금 조정이 이루어지며, 이는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 마이너스 금액으로 표시됩니다. 수령 대금 조정 현황은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령 대금 조정은 관련된 예약의 대금 수령 방법에 적용되어 다음번 수령 예정 대금에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예약에 대금 수령 규칙을 설정한 경우, 설정한 비율에 따라 각 숙소별로 수령 대금 조정이 분할 적용됩니다. 단, 해결 센터를 통해 승인된 수령 대금 조정 및 환불은 여기에서 제외됩니다.
특정 대금 수령 규칙(특정 숙소와 연결된 특정 은행 정보)이 적용된 경우를 비롯하여 계정 잔액이 마이너스인 경우 대금 수령이 차단될 수 있으며, 이 경우 신규 대금이 지급된 이후에만 대금 수령이 재개됩니다.
대금을 수령하지 못하는 이유
다음 예시를 포함한 다양한 상황에서 수령 예정 대금을 받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 호스팅 수입 알림판에 명시된 지급 예정일이 아직 도래하지 않은 경우
- 수령 대금 조정 또는 해결 센터를 통한 수령 금액 조정으로 인해 호스팅 계정 잔액이 마이너스인 경우
- 대금 수령 방법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 설정한 최소 수령액에 도달하지 못한 경우
- 계정 인증이 필요한 경우
위와 같은 문제에 대해 도움이 필요하다면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으로 직접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도움말
- 호스트
Luxe: 시작하기
모든 에어비앤비 Luxe 호스트는 에어비앤비 계정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 에어비앤비 계정이 없다면 새로운 계정을 만드세요. - 호스트
- 호스트
호스팅 수입에 대한 수령 대금 조정이란?
예약 취소나 변경으로 인해 총 숙박 대금이 감소한 경우 또는 게스트 환불 정책을 위반하여 호스트가 지불해야 할 금액이 있을 경우, 수령 대금 조정이 발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