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결제 내역 찾기
결제 내역 찾기
결제 페이지에서 예정된 결제와 완료된 결제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2018년 이후 진행된 숙소 및 체험 예약에 대한 결제 및 관련 환불 내역이 포함됩니다.
기타 결제 및 환불
그 밖의 일반적인 거래 내역을 찾는 데 유용한 팁을 확인해보세요.
- 해결 센터를 통한 지급: 해결 센터에서 확인하세요.
- 결제에 대한 이의 제기(차지백): 결제 내역에 대한 이의를 제기한 경우, 관련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환불이 처리되었는지 확실하지 않다면, 이메일을 확인하거나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 영수증을 확인하세요.
- 기부: '계정 > 결제 및 대금 수령 > 기부'로 이동하세요.
- 2018년 이전에 진행된 결제: 2018년 이전에 이루어진 결제 또는 환불 내역에 대한 영수증이나 정보가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으로 문의하세요.
호스트의 경우 대금 수령 내역에서 수령 예정 및 수령 완료된 대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에어비앤비에서 청구된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한 경우 어떻게 되나요?
청구 내역에 대해 은행에 이의를 제기하면 '차지백'이라는 지불 거절 절차가 시작됩니다. 이 절차는 에어비앤비가 아닌 은행에서 직접 처리합니다. 여행 요금 결제
예약 요금은 언제 청구되고, 거래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도움말에서 예약 요금 결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게스트
지원되는 결제 수단
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