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호스트
숙소의 환불 정책이 적용되지 않은 이유
숙소의 환불 정책이 적용되지 않은 이유
특정 상황에서는 숙소의 환불 정책보다 에어비앤비의 정책이 우선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에어비앤비 이용 약관에 따라 게스트에게 전액 환불이 제공될 수 있습니다.
숙소 환불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
다음의 경우 게스트가 예약을 취소하고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숙소에 출입할 수 없거나, 공개되지 않은 동물이 있거나, 숙소가 청결하지 않거나 안전하지 않은 경우
- 게스트가 호스트와 연락이 닿지 않는 경우
- 호스트가 도울 수 없거나 돕지 않으려 하는 중대한 문제를 발견한 후 24시간 이내에 게스트가 에어비앤비에 연락한 경우
- 게스트가 정상 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예약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 게스트가 캘리포니아 숙소의 24시간 무료 취소 기간 내에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숙소 환불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 경우의 대금 처리 절차
예약 대금이 지급된 경우, 예약 취소로 인해 호스트가 지불해야 할 금액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결제 서비스 약관에 따라 해당 금액을 회수할 수있습니다. 수령 대금 조정액은 다음 대금 지급 시 자동으로 차감됩니다.
호스팅 수입 관련 수령 대금 조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호스트
숙소 환불 정책
호스트의 성향과 숙소의 특징에 따라 적합한 환불 정책은 모두 다릅니다. 호스트는 유연, 일반, 비교적 엄격, 엄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 호스트
환불 정책 변경하기
숙소에 적합한 환불 정책을 선택한 후에는 간편하게 정책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게스트
장기 숙박 예약 취소
28일 이상의 예약의 경우, 장기 숙박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