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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체크인하려는데 숙소가 청결하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체크인하면서 숙소에 청결 문제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면, 호스트에게 연락해 도움을 요청하는 것이 문제를 가장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인 경우가 많습니다.

    상황에 따라 청소비 환불을 요청하거나 아예 예약을 취소하고 전액 환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체크인 후 24시간 이내에 요청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호스트와 해결책을 협의하시면 요청이 수락될 확률이 높으므로, 호스트에게 먼저 연락하실 것을 권해드립니다.

    호스트가 상황을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가능하다면 사진을 촬영해 문제를 기록하세요. 문제를 설명하고 사진을 업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게스트의 요청에 1시간 내에 응답해야 합니다. 호스트가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으면 에어비앤비에 도움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빈대, 곰팡이 등 건강에 즉각적인 위협이 되는 문제이거나, 숙소 내 알레르기 유발 물질로 인해 알레르기 반응을 겪고 계신다면, 필요에 따라 지역 긴급 구조기관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과 관련해 도움이 필요하시면 에어비앤비에 요청을 보내주세요. 에어비앤비의 게스트 환불 정책에 따라 해결책을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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