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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방법
게스트

체크인하려는데 숙소가 청결하지 않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책을 논의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수 없거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환불 요청 보내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증빙 자료 모으기: 편의시설이 없거나 고장 난 경우, 가능하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기록으로 남기세요.
  2. 요청 제출하기: 문제를 설명하고, 가능한 경우 사진이나 동영상을 제출하세요. 호스트에게 문제 시정 또는 청소비 환불을 요청할 수 있으며, 중대한 문제의 경우 예약을 취소하고 남은 숙박일에 대한 전액 환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응답 기다리기: 호스트가 요청을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으면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따라 적절한 해결책을 찾아 도와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에 중재 요청

되도록이면 호스트와 게스트가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럴 수 없는 경우도 있죠. 호스트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또는 호스트가 환불 요청을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에 알려주시면 담당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에어커버로 보호되는 문제라고 판단되는 경우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해드립니다. 또는, 상황에 따라 유사하거나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리겠습니다.

문제를 발견한 때로부터 72시간 이내에 신고하셔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주세요.

빈대, 곰팡이 또는 기타 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건강에 즉각적인 위협이 되는 문제를 겪고 계신다면, 필요에 따라 현지 긴급 구조기관에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예약과 관련해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에어비앤비에 요청을 보내주세요. 에어비앤비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따라 적절한 해결책을 찾아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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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련 도움말

  • 게스트

    재예약 및 환불 정책

    에어비앤비의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을 확인하세요.
  • 게스트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모든 예약에 게스트를 위한 에어커버가 제공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에 호스트가 해결할 수 없는 심각한 문제가 있을 경우, 예약 가능 여부에 따라 비슷한 가격대의 유사한 숙소를 찾도록 도와드리거나 전액 또는 일부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 게스트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숙박 도중 예상치 못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책을 논의해보세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호스트가 도움을 드릴 수 없거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 저희가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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