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 메시지 관리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은 호스트의 따뜻한 환영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게스트에게 보내는 첫 메시지는 전체 숙박의 첫 단추를 끼우는 것이나 마찬가지죠.호스트 메시지함을 통해 숙박 전, 숙박 도중, 숙박 이후에 게스트와 간편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에게 연락하려면 메시지함에서 게스트와 주고받은 메시지를 선택하세요.(게스트로서 여행할 때의 메시지함은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니, 호스트 모드로 전환한 상태에서 진행해야 합니다.) 클릭 또는 터치 한 번이면 간편하게 게스트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메시지 목록 상단에 있는 검색 창을 사용하여 특정 단어, 게스트 이름 또는 예약 코드로 쉽고 빠르게 메시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창 상단에 있는 아이콘을 사용하여 각 메시지를 구분할 수도 있습니다. 메시지를 읽지 않음으로 표시하거나, 별표 아이콘을 사용하여 중요 메시지로 표시하거나, 보관 기능을 활용해 메시지함을 깔끔하게 관리해보세요.
필터를 사용하면 원하는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별표 필터를 사용하면 중요하다고 표시한 메시지만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편리하며, 읽지 않음 필터를 사용하면 읽지 않은 메시지나 읽지 않음으로 표시한 메시지만 표시됩니다. 숙소별(두 개 이상의 숙소를 운영하는 경우) 또는 여행 단계별로 필터링할 수도 있습니다.
- 예약 문의 또는 요청
- 숙박 전
- 체크인
- 숙박 도중
- 체크아웃
- 숙박 후
- 후기 필요
왼쪽 탐색 메뉴의 보관 처리 폴더에서는 보관 처리된 메시지를,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폴더에서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과의 대화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새 메시지를 보내면 보관 처리된 메시지는 전체 메시지 폴더로 돌아가게 됩니다.
게스트 정보와 예약 세부 사항은 각 메시지의 세부 사항 섹션에서 언제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팀을 이루어 호스팅하는 경우, 게스트 관리 권한이 있는 모든 팀 구성원이 동일한 메시지를 받지만 각자 별표, 읽음∙읽지 않음, 보관 처리 기능을 사용하여 메시지함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팀원은 다른 팀원이 생성한 티켓에 대한 지원 메시지를 확인하고 응답을 주고받을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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