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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방법 • 호스트

게스트 메시지 관리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은 호스트의 따뜻한 환영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게스트에게 보내는 첫 메시지는 전체 숙박의 첫 단추를 끼우는 것이나 마찬가지죠. 메시지 기능을 활용하여 체크인 전부터 체크아웃 후까지 원활한 의사소통을 이끌어 보세요.

게스트에게 메시지 보내기

게스트 정보와 예약 세부 사항은 각 메시지 창의 표제를 누르면 언제든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자'와 '동반 일행'의 메시지도 구분해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빠른 답변예약 전송 메시지 기능을 활용하면 미리 설정해 둔 자동 메시지를 신속하게 전송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 검색하기

전체 메시지 목록 상단에 있는 검색 창에 특정 키워드, 게스트 이름 또는 예약 코드를 입력하여 쉽고 빠르게 메시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나 대화의 주제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대강의 내용을 검색 창에 입력해 보면서 실시간 검색 결과를 살펴보세요.

원하는 메시지만 볼 수 있는 필터 기능

필터링을 통해 메시지를 정리해 보세요. 빠른 필터를 적용하면 원하는 메시지 유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 호스팅, 에어비앤비 지원, 여행).

별표 필터를 사용하면 중요하다고 표시한 메시지만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편리하며, 읽지 않음 필터를 사용하면 읽지 않았거나 '읽지 않음'으로 표시한 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숙소가 두 개 이상인 경우) 숙소별로 메시지를 필터링할 수도 있으며, 다음과 같이 숙박 진행 단계에 따른 필터링도 가능합니다.

  • 예약 요청
  • 예정된 예약
  • 현재 호스팅 중
  • 지난 예약

보관 처리 및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필터

보관 처리 폴더에서는 보관 처리된 메시지를,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폴더에서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과의 대화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새로운 메시지를 보내면 보관 처리된 메시지는 다시 전체 메시지 폴더로 돌아갑니다.

팀과 함께하는 메시지 관리

팀을 이루어 호스팅하는 경우, 게스트 관리 권한이 있는 모든 팀 구성원이 동일한 메시지를 받게 되지만, 각자 별표, 읽음/읽지 않음, 보관 처리 기능을 사용하여 메시지함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팀원이 호스팅 관련 티켓을 생성했더라도 에어비앤비의 지원 메시지를 대신 확인하고 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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