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은 호스트의 따뜻한 환영으로부터 시작합니다. 게스트에게 보내는 첫 메시지는 전체 숙박의 첫 단추를 끼우는 것이나 마찬가지죠. 메시지 기능을 활용하여 체크인 전부터 체크아웃 후까지 원활한 의사소통을 이끌어 보세요.
전체 메시지 목록 상단에 있는 검색 창에 특정 키워드, 게스트 이름 또는 예약 코드를 입력하여 쉽고 빠르게 메시지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름이나 대화의 주제가 기억나지 않는다면 대강의 내용을 검색 창에 입력해 보면서 실시간 검색 결과를 살펴보세요.
필터링을 통해 메시지를 정리해 보세요. 빠른 필터를 적용하면 원하는 메시지 유형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 호스팅, 에어비앤비 지원, 여행).
별표 필터를 사용하면 중요하다고 표시한 메시지만 집중적으로 관리하기에 편리하며, 읽지 않음 필터를 사용하면 읽지 않았거나 '읽지 않음'으로 표시한 메시지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숙소가 두 개 이상인 경우) 숙소별로 메시지를 필터링할 수도 있으며, 다음과 같이 숙박 진행 단계에 따른 필터링도 가능합니다.
보관 처리 폴더에서는 보관 처리된 메시지를,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 폴더에서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과의 대화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스트가 새로운 메시지를 보내면 보관 처리된 메시지는 다시 전체 메시지 폴더로 돌아갑니다.
팀을 이루어 호스팅하는 경우, 게스트 관리 권한이 있는 모든 팀 구성원이 동일한 메시지를 받게 되지만, 각자 별표, 읽음/읽지 않음, 보관 처리 기능을 사용하여 메시지함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팀원이 호스팅 관련 티켓을 생성했더라도 에어비앤비의 지원 메시지를 대신 확인하고 응답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