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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 손해보상
호스트 손해보상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의 일부인 호스트 손해보상은 게스트가 에어비앤비를 통한 숙박 중 숙소나 물품을 파손한 만일의 경우 호스트에게 최대 3백만 달러를 보장합니다.
보장 대상
호스트 손해보상의 보장 범위:
- 게스트 또는 게스트의 초청객이 숙소, 가구, 귀중품 또는 물품에 가한 손상
- 게스트 또는 게스트의 초청객이 주차된 자동차, 보트 또는 기타 차량에 가한 손상
- 에어비앤비 숙박 중 게스트 또는 게스트의 초청객에 의해 발생한 예상치 못한 또는 추가 청소 비용(예: 전문 카펫 청소)
- 게스트 또는 게스트의 초청객에 의한 숙소 파손으로 인해 확정된 에어비앤비 예약을 취소하는 경우 발생한 수입 손실
Airbnb.org를 통해 임시 숙소를 제공하는 경우에도 호스트 손해보상의 보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음은 호스트 손해보상의 보장 대상이 아닙니다.
- 통상적인 마모로 인한 손상
- 분실한 화폐
- 지진이나 태풍과 같은 자연재해로 인한 손실
- 게스트나 제3자에게 발생한 상해 또는 재산 피해(이러한 사항은 호스트 책임보험의 보장 대상일 수 있음)
- 기타 예외 사항
보상 신청 절차
숙박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보상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 피해 내용에 대한 증거(사진, 동영상, 수리 또는 청소 비용 견적서 및 영수증)를 수집해주세요.
- 피해에 대한 책임이 있는 게스트가 체크아웃한 후 14일 이내에 해결 센터를 통해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보상 요청을 제출하세요.
- 호스트를 위한 에어커버 보상금 요청이 제출되면 게스트는 24시간 이내에 보상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게스트가 전액 지급을 거부하거나 요청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호스트는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에어커버 보상 청구와 관련하여 에어비앤비 고객지원 팀에 중재를 요청하려면, 파손 또는 손실이 발생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요청하고 증빙 자료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청소비 및 반려동물 수수료 관련 호스트 손해보상 보장 내용
청소비나 반려동물 수수료는 예상되는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것입니다.
한편, 호스트 손해보상은 추가 청소나 반려동물에 의해 발생한 예상치 못한 비용(예: 담배 냄새 제거, 강아지가 물어뜯은 소파 교체 등)을 보장합니다.
호스트 손해보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면책 조항: 호스트 손해보상은 보험이 아닙니다. Airbnb Travel, LLC를 통해 숙소를 제공하는 호스트, 중국 본토나 일본 호스트에게는 호스트 손해보상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호스트 손해보상은 호스트 책임보험과 관련이 없습니다. 모든 보장 한도는 미화(USD)로 표시되며, 기타 약관, 조건, 예외가 적용된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참고: 본 게시글은 에어커버를 통한 호스트 보호의 일부 내용으로, 손해 및 책임 보험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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