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온라인 체험이란 무엇인가요?

    온라인 체험은 소규모 인원이 참여하며 서로 소통하는 실시간 영상 세션입니다.체험을 통해 전문성을 갖춘 호스트를 만나고, 온라인으로 서로 소통하며,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대면 체험과 온라인 체험의 차이점

    온라인 체험은 줌(Zoom)에서 진행됩니다. 줌은 화상 회의를 위한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데스크톱 컴퓨터, 태블릿 및 모바일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줌은 에어비앤비와 별개의 타사 제품입니다.

    퀄리티 기준

    대면으로 진행되는 체험과 마찬가지로, 온라인 체험은 퀄리티 기준을 만족해야 합니다.또한 온라인 체험에만 적용되는 추가 요건도 있습니다.

    게스트 후기

    게스트는 체험이 끝난 후 30일 이내에 후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호스트만 볼 수 있는 비공개 피드백과 향후 게스트에게 도움이 되는 공개 후기를 남길 수 있습니다.대면 및 온라인 체험의 후기 운영 방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예약 변경

    예약 취소는 체험 시작 7일 전까지나 예약 후 24시간 이내에 가능하며, 예약 변경은 체험 시작 72시간 전까지 가능합니다. 기존 예약 변경에 관한 정책은 온라인 및 대면으로 진행되는 에어비앤비 체험에 모두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가격 책정

    온라인 체험은 기본적으로 1인당 요금으로 책정됩니다. 체험에 여러 게스트가 참여할 경우, 인원수에 맞춰 한 자리씩 예약해야 합니다.호스트가 1명 요금으로 게스트 여러 명이 기기 하나로 체험에 참여하는 것을 허용할 경우, 체험 페이지의 체험에서 진행할 내용참여 방법에 1명만 예약해도 된다는 설명이 명시될 것입니다.

    환불

    온라인 체험 진행 중 오디오나 영상 문제 등 게스트 본인의 기기나 호스트의 기기 이상으로 인한 기술적 문제가 발생했다면 게스트는 전액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에 대한 전체 내용은 체험 게스트 환불 정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결 센터

    추가 서비스와 관련해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금액을 지급하거나 받아야 하는 경우(예: 환불 정책에 따른 환불금 이상의 금액을 환불), 해결 센터를 이용하세요.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관련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