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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국 본토: 코로나19로 인한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이 게시글에서는 중국 본토 게스트가 확정한 중국 본토 내 숙박 및 체험 예약에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19(코로나19)과 관련한 에어비앤비의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이 적용되는 범위를 설명합니다. 예약이 이미 시작된 경우(체크인 시간이 이미 지난 경우)에는 본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 밖의 예약에 대한 정보는 코로나19 확산 사태와 관련해 전 세계 에어비앤비 예약에 적용되는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에 대한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본 정책에 따라 취소하려면, 예약이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에 부합한다는 사실을 증명하거나 이를 입증할 증빙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적용 대상 예약

    • 게스트가 중국 본토에서 중국 본토의 다른 지역으로 여행하는 경우, 2020년 1월 28일 혹은 그 이전에 확정되었으며 체크인 날짜가 2020년 1월 28일에서 2020년 4월 1일 사이인 모든 예약에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이 적용됩니다.
    • 2020년 1월 28일 혹은 그 이전에 확정되었으며 체크인 날짜가 2020년 4월 2일 혹은 그 이후인 국내 예약, 또는 2020년 1월 29일 혹은 그 이후 확정된 국내 예약에는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게스트 혹은 게스트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경우를 제외하면 호스트의 환불 정책이 평소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 중국 본토의 국내 예약을 제외한 모든 예약에 대해서는 에어비앤비의 전 세계 코로나19 관련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게시글에서 상세한 적용 범위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적용 방식

    게스트의 경우,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여 적용되는 환불 정책을 검토하고 이용 가능한 취소 옵션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호스팅 알림판에서 해당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 예약의 경우, 호스트의 환불 정책이 평소와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호스트나 게스트에게 직접 연락하여 취소 및 환불 문제를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추가 정보

    에어비앤비는 어려운 시기에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관련 게시글을 자료 센터에 정리하여 올렸습니다. 자료 센터에서는 정책 업데이트 사항부터 호스트와 게스트를 위한 자료에 이르기까지 코로나19 확산 사태와 관련한 에어비앤비의 대응 방안 및 최신 정보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와 관계없는 일반적인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모든 커뮤니티 구성원들께 항상 포용과 존중의 정신으로 서로를 대하고 에어비앤비의 차별 금지 정책을 준수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에어비앤비에서는 본 정책의 적용 범위를 계속해서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 업데이트 사항 및 최신 정보를 주기적으로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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