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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예약 취소 옵션

2020년 3월 14일 또는 그 전에 확정된 예약

2020년 3월 14일 또는 그 전에 확정된 여행 계획에 코로나19로 인한 차질이 생긴 경우, 예약에 적용되는 취소 및 환불 정책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예약 취소로 이동하여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인해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겼어요'를 선택하세요.

현재 상황에 따라 다음 중 하나 이상의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호스트 환불 정책에 따른 환불
  • 게스트가 공식 증빙 서류를 제출하면 에어비앤비가 검토 후 전액 현금 환불
  •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에 따른 여행 크레딧
  • 호스트에게 전액 환불 요청

2020년 3월 15일부터 2022년 5월 30일 사이에 이루어진 예약

2020년 3월 15일부터 2022년 5월 30일 사이에 예약이 이뤄졌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여행 계획에 차질이 발생했다면, 호스트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코로나19에 감염된 경우에는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이 적용됩니다.

취소하려는 예약이 전액 환불 대상이 아닌 경우, 언제든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 센터를 통해 더 많은 금액을 환불해 줄 의향이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2년 5월 31일 또는 그 후에 이뤄진 예약

2022년 5월 31일 또는 그 후에 예약이 확정되었고 코로나19 때문에 여행 계획을 변경했다면, 호스트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예약 취소는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의 적용 대상이 아닙니다.

기타 알아두어야 할 사항

Luxe 예약에는 별도의 Luxe 재예약 및 환불 정책이 적용되므로, 상기 정보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2020년 3월 20일 전에 확정된 Luxe 예약의 경우 코로나19에 대한 에어비앤비 Luxe의 대응을 확인하시고, 질문이 있다면 여행 디자이너에게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대한민국 국내 예약에는 별도의 정책이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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