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여행 계획이 변경된 경우, 어떤 취소 옵션이 제공되나요?

    내 예약에 적용되는 취소 및 환불 정책이 무엇인지 알아보려면, 예약 취소로 이동하여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인해 여행 계획에 차질이 생겼어요를 선택하세요.

    언제든지 다음 옵션 가운데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 호스트의 환불 정책에 따라 환불받기
    • 검토를 위한 공식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 전액 현금 환불받기

    예약 및 체크인 날짜에 따라 다음 환불 옵션 중 하나 이상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에 따른 여행 크레딧
    • 호스트에게 전액 환불 요청하기

    커뮤니티 지원 팀 역시 온라인에서 이용하실 수 있는 것과 동일한 옵션만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에 감염된 경우는 언제나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이 적용되므로, 예약을 취소하실 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 정책'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호스트에게 더 큰 환불 금액 요청하기

    예약이 전액 환불 요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언제든지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해결 센터를 통해 추가 금액을 환불해줄 의향이 있는지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도움말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