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어를 입력하면 추천 검색어가 표시됩니다. 위쪽 및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여 추천 검색어를 확인하세요. 입력 키를 사용하여 검색어를 선택하세요. 추천 문구를 선택하면 해당 문구로 검색이 진행됩니다. 추천 검색어가 링크인 경우,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용 방법
게스트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결제가 처리되지 않나요?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만료된 경우
  • 계정에 추가한 청구서 수신 주소 및 전화번호가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현재 거주 중인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결제 수단인 경우
  •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서 설정한 1일 출금 또는 구매 한도를 초과한 경우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자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 사기 방지 기능이 활성화된 경우

    자주 발생하는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팁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여행 요금 결제

      예약 요금은 언제 청구되고, 거래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도움말에서 예약 요금 결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 게스트

      신용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스트

      지원되는 결제 수단

      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