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
결제가 처리되지 않나요?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만료된 경우
- 계정에 추가한 청구서 수신 주소 및 전화번호가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현재 거주 중인 지역에서 사용할 수 없는 결제 수단인 경우
-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서 설정한 1일 출금 또는 구매 한도를 초과한 경우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자금이 충분하지 않은 경우
- 사기 방지 기능이 활성화된 경우
자주 발생하는 결제 관련 문제를 해결하는 팁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가 만료되었다면 결제 수단을 변경하세요.
- 신용카드 또는 직불카드의 청구서 수신 주소, 우편번호, 전화번호가 정확하게 입력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거주하시는 지역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인지 확인하세요.
- 결제 수단이 승인되었는지 확인하세요.
- 은행이나 금융 기관에 문의하여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여행 요금 결제
예약 요금은 언제 청구되고, 거래를 완료할 수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 도움말에서 예약 요금 결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세요.- 게스트
신용 카드 결제가 거부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신용카드 만료나 사기 방지 목적 등 여러 이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거래 은행이나 신용카드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게스트
지원되는 결제 수단
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