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코로나19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옵션을 확인하려면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세요. 예약이 특정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어비앤비 기본 정보

    에어비앤비는 무엇이고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공유를 바탕으로 한 커뮤니티

    에어비앤비는 2008년에 두 명의 디자이너가 숙소를 찾고 있던 세 명의 여행자에게 남는 공간을 빌려주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제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호스트와 게스트가 에어비앤비에 무료로 가입하여 자신의 공간을 임대하거나 독특한 숙소를 예약하고 있습니다. 또한, 에어비앤비 체험 호스트는 자신의 취미나 전문지식을 현지인과 여행자와 공유합니다.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에어비앤비는 쉽고 즐겁고 안전한 공유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개인 프로필과 숙소를 인증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기반으로 안전한 전자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며, 스마트 메시지 시스템을 통해 호스트와 게스트가 안심하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신뢰 및 안전 센터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세요.

    연중무휴 고객 지원

    에어비앤비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과 그에 대한 답변은 도움말 센터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숙소 검색, 예약 결제, 숙소 호스팅 또는체험 호스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에어비앤비의 커뮤니티 지원 팀은 숙소와 체험에 대한 재예약 지원, 환불, 환급, $1,000,000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 호스트 보호 보험 등 연중무휴 고객 지원 서비스를 총 11개 언어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으면 에어비앤비에 문의해주세요.

    도움말: 더 자세히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에어비앤비에 대해 알아보세요.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되었나요?
    필요한 도움말을 찾지 못하셨나요?
    도움말 센터의 다른 섹션에서 카테고리별 콘텐츠를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