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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방법
게스트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호스트에게 메시지 보내기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호스트와 대화를 나누세요. 메시지함에서 바로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상황을 알릴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로 인해 전액 또는 일부 환불을 요청해야 하는 경우, 먼저 금액에 대해 호스트와 합의하시면 호스트가 환불 요청을 수락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환불 요청 보내기

아래 단계에 따라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1. 증빙 자료 수집하기: 편의시설이 없거나 고장 난 경우 가능하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해당 문제를 기록으로 남기세요.
  2. 요청 보내기: 문제를 설명하고, 가능한 경우 사진이나 동영상을 제공하세요. 원하는 해결 방안이 무엇인지 호스트에게 알려주세요.
  3. 응답 기다리기: 호스트가 요청을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으면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따라 적절한 해결책을 찾아 도와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에 중재 요청

    되도록이면 호스트와 게스트가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럴 수 없는 경우도 있죠. 호스트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또는 호스트가 환불 요청을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에 알려주시면 담당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에어커버로 보호되는 문제라고 판단되는 경우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해드립니다. 또는, 상황에 따라 유사하거나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리겠습니다.

    문제를 발견한 때로부터 72시간 이내에 신고하셔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주세요.

    주의: 긴급 상황이거나 신변에 위협을 느끼는 경우에는 관할 경찰서나 응급 구조기관에 즉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현지 긴급 구조기관의 전화번호를 모르는 경우, 에어비앤비 앱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안전 문제가 있는 경우, 24시간 안전 지원 라인을 통해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말 센터에서 에어비앤비에 연락하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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