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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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한 경우
호스트에게 메시지 보내기
문제가 발생한 경우 먼저 호스트와 대화를 나누세요. 메시지함에서 바로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 상황을 알릴 수 있습니다.
해당 문제로 인해 전액 또는 일부 환불을 요청해야 하는 경우, 먼저 금액에 대해 호스트와 합의하시면 호스트가 환불 요청을 수락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환불 요청 보내기
아래 단계에 따라 환불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 증빙 자료 수집하기: 편의시설이 없거나 고장 난 경우 가능하면 사진 또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해당 문제를 기록으로 남기세요.
- 요청 보내기: 문제를 설명하고, 가능한 경우 사진이나 동영상을 제공하세요. 원하는 해결 방안이 무엇인지 호스트에게 알려주세요.
- 응답 기다리기: 호스트가 요청을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으면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 재예약 및 환불 정책에 따라 적절한 해결책을 찾아 도와드리겠습니다.
에어비앤비에 중재 요청
되도록이면 호스트와 게스트가 직접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좋지만, 그럴 수 없는 경우도 있죠. 호스트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경우(또는 호스트가 환불 요청을 거절하거나 응답하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에 알려주시면 담당 직원이 도와드립니다.
에어커버로 보호되는 문제라고 판단되는 경우 전액 또는 일부를 환불해드립니다. 또는, 상황에 따라 유사하거나 더 나은 숙소를 찾아드리겠습니다.
문제를 발견한 때로부터 72시간 이내에 신고하셔야 한다는 점에 유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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