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이메일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이메일 알림이 오지 않는 경우
에어비앤비에서 보내드리는 중요한 이메일 알림이 전달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정보가 업데이트되지 않았거나, 알림이 제대로 설정되지 않은 경우 이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먼저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이메일 주소 수정하기
데스크톱에서 이메일 주소 수정하기
- '프로필 > 계정 > 개인정보'를 클릭하세요.
- 이메일 주소로 가서 수정을 클릭하세요.
- 이메일 주소를 변경한 후 저장을 클릭하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이메일 주소 수정하기
- 프로필()을 누른 다음 개인정보를 누르세요.
- 이메일 주소로 가서 수정을 누르세요.
-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르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이메일 주소 수정하기
- 프로필()을 누른 다음 개인정보를 누르세요.
- 이메일 주소로 가서 수정을 누르세요.
-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르세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이메일 주소 수정하기
- '프로필 > 계정 > 개인정보'를 누르세요.
- 이메일 주소로 가서 수정을 누르세요.
- 새로운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저장을 누르세요.
알림 설정 확인
데스크톱에서 알림 설정 수정하기
- '프로필 > 계정 > 알림'을 클릭하세요.
- 혜택 및 업데이트와 계정으로 가세요.
- 알림 옵션을 수정하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알림 설정 수정하기
- 프로필()을 누른 다음 알림을 누르세요.
- 혜택 및 업데이트와 계정으로 가세요.
- 알림 옵션을 수정하세요.
에어비앤비 앱에서 알림 설정 수정하기
- 프로필()을 누른 다음 알림을 누르세요.
- 혜택 및 업데이트와 계정으로 가세요.
- 알림 옵션을 수정하세요.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알림 설정 수정하기
- '프로필 > 계정 > 알림'을 누르세요.
- 혜택 및 업데이트와 계정으로 가세요.
- 알림 옵션을 수정하세요.
이메일 계정의 받은 편지함에 있는 모든 메시지 검색하기
때로 이메일을 미처 확인하지 못하거나 대충 보고 넘어가는 경우가 있습니다. 받은 편지함에서 '에어비앤비', '예약', '인증' 등 찾고 있는 이메일과 관련된 단어를 검색해보세요.
이메일 필터 확인하기
이메일이 스팸 폴더나 휴지통으로 들어가거나 전달 규칙으로 인해 잘못 분류될 수 있습니다. 이를 방지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 에어비앤비에서 발송한 메시지를 수신 차단 목록에서 삭제하세요.
- 개인 이메일 주소록에 automated@airbnb.com, express@airbnb.com, response@airbnb.com을 추가하세요.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하기
사용하시는 이메일 서비스 제공업체 및 네트워크에 따라 이메일이 도착하기까지 몇 시간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이메일이 계속 늦어지거나 도착하지 않으면 서비스 제공업체에 문의하세요.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호스트
예약 전송 메시지를 통해 게스트에게 메시지 자동 전송하기
호스트는 예약 확정, 체크인, 체크아웃 등 중요한 시점마다 게스트에게 자동으로 메시지가 전송되도록 예약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 게스트
에어비앤비에서 본인 인증하기
에어비앤비 커뮤니티는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에어비앤비 플랫폼을 통해 여행하거나 호스팅하는 공간입니다. - 호스트
게스트 메시지 관리
호스트 메시지함을 통해 숙박 전, 숙박 도중, 그리고 숙박 후에도 게스트와 편리하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