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방법
•
게스트
에어비앤비를 통한 결제와 커뮤니케이션
에어비앤비를 통한 결제와 커뮤니케이션
에어비앤비 회원에게 페이스북 메신저, 문자 메시지 등을 이용할 수 있다며 에어비앤비 외부에서의 소통을 유도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에어비앤비 외부에서 소통할 경우, 에어비앤비 취소 및 환불 정책, 호스트 손해보상, 호스트 책임보험, 이용 약관, 결제 서비스 약관 및 기타안전장치의 보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에어비앤비 사이트 외부에서는 에어비앤비가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어려울 뿐만 아니라, 사용자가 피싱 같은 사기나 기타 보안 위험에 노출될 가능성이 더 커집니다.
에어비앤비를 통해 호스트에게 대금 지급하기
계좌 이체를 통해 대금을 지급했다면 사기 예약일 수 있습니다. 즉시 에어비앤비로 신고하여 도움을 받으세요. 언제든 에어비앤비를 통해 예약이 진행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최선을 다해 에어비앤비 커뮤니티를 보호합니다
에어비앤비는 에어비앤비 플랫폼의 메시지를 검토하여 커뮤니티를 안전하게 유지합니다. 외부 링크를 포함하여 다른 사이트로 연결되는 참조나 연락처 정보 등 위험 요인이 담긴 메시지를 차단합니다.
의심스러운 메시지를 받으면 에어비앤비로 연락하거나 메시지함의 깃발 아이콘을 눌러 신고해주세요. 에어비앤비를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에어비앤비 개인정보 처리방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이 게시글이 도움이 되었나요?
관련 도움말
- 게스트
호스트에게 연락하기
예약 전에 숙소나 체험 또는 호스트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에어비앤비 메시징 시스템을 이용해 호스트에게 메시지를 보내세요. - 게스트
지원되는 결제 수단
에어비앤비는 결제 계좌가 등록된 국가에 따라 여러 종류의 결제 수단을 지원합니다. - 게스트
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에서 결제하기
호스트가 에어비앤비를 통하지 않거나 다른 업체를 통해 결제할 것을 요청하면 에어비앤비에 신고해주세요.
예약, 계정 등과 관련해 도움을 받으세요.
로그인 또는 회원 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