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코로나19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옵션을 확인하려면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세요. 예약이 특정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환불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환불된 금액은 대부분 10일 이내에 계좌에 반영되지만, 결제 수단이나 지역에 따라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취소 당일에 환불금을 보내드립니다. 에어비앤비에서 환불금을 지급한 후에는 결제 처리 기관(예: 은행 또는 카드 발급사)에서 환불을 처리하므로, 반영 날짜에 대한 최신 정보는 해당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예상 처리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처리 기간은 결제 수단과 거주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 주요 신용카드(선불 신용카드 및 직불카드 포함): 영업일 기준 5~15일(브라질의 경우, 신용카드 청구월 기준 최대 2개월)
    • 에어비앤비 비즈니스 프로그램 크레딧: 24시간 이내
    • 에어비앤비 기프트 크레딧: 24시간 이내
    • 알리페이: 영업일 기준 1일
    • 애플페이: 24시간 이내
    • Aura: 신용카드 청구월 기준 최대 2개월
    • Elo: 신용카드 청구월 기준 최대 2개월
    • Google Pay: 24시간 이내
    • Hipercard: 신용카드 청구월 기준 최대 2개월
    • Hongbao credit: 24시간 이내
    • iDEAL: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 페이팔: 24시간 이내
    • PayU: 영업일 기준 최대 10일
    • Postepay: 영업일 기준 7~15일
    • Sofort Überweisung: 영업일 기준 최대 5일
    • WeChat Pay: 영업일 기준 1일
    • 기타 결제 수단: 영업일 기준 15일
    관련 도움말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