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바로가기
    앞으로 이동해 추천 결과에 액세스
    코로나19 업데이트
    취소 및 환불 옵션을 확인하려면 '여행' 페이지에서 예약을 선택하세요. 예약이 특정 요건을 만족하는 경우에만 정상참작이 가능한 상황으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는 매월 1일과 15일에 업데이트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에어비앤비 숙소의 환불 정책은 무엇인가요?

    참고: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로 인해 예약을 취소해야 한다면, 예약 취소 옵션에 대한 도움말을 참조하세요.

    에어비앤비에서는 호스트가 게스트의 예약에 적용되는 환불 정책을 설정합니다. 환불 조건은 숙소와 체크인까지 남은 시간에 따라 달라집니다.

    환불 정책 세부정보는 숙소 페이지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를 예약하기 전에 환불 정책을 다시 검토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후 예약 확인 이메일과 여행 페이지에 환불 정책의 자세한 내용이 표시됩니다.

    호스트는 몇 가지 표준 환불 정책 중에서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불 정책은 호스트와 게스트 모두를 보호하기 위해 적용됩니다. 호스트가 선택할 수 있는환불 정책에는 유연, 일반, 엄격 환불 정책 등이 있습니다. 장기 숙박 환불 정책은 28박 이상의 모든 예약에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일부 숙소의 호스트는 다른 요금과 조건을 적용하여 환불 불가 요금과 환불 가능 요금 중 게스트가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탈리아 숙소 예약한국인 게스트가 엄격 환불 정책을 채택한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 별도의 환불 정책이 적용됩니다.

    예약을 취소하고 수수료를 확인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르세요.

    1. 여행으로 가서 취소하려는 여행을 찾으세요.
    2. 여행 세부사항 보기를 클릭하세요.
    3. 변경 또는 취소를 클릭하세요.
    관련 도움말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