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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
보증금
호스트는 에어비앤비 해결 센터 또는 에어비앤비 플랫폼 외부에서 게스트에게 보증금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대신 에어비앤비는 숙박 중 피해가 발생할 경우 결제 수단으로 보상금이 청구될 수 있다는 사실을 예약 단계에서 게스트에게 안내합니다.
단, API 연결 소프트웨어로 숙소를 관리하는 호스트는 오프라인 수수료 기능을 사용해 보증금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보증금을 설정한 경우, 에어비앤비는 예약 과정에서 게스트에게 보증금 요건을 명확하게 안내합니다.
보증금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의 보상 절차
게스트, 게스트가 초대한 사람 또는 반려동물로 인해 숙박 중 피해가 발생한 경우, 호스트는 해결 센터를 통해 게스트에게 보상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중재를 통해 게스트에게 책임이 있다는 판단이 내려질 경우, 게스트의 결제 수단으로 보상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게스트로서 숙소에 피해가 발생했을 경우의 대처 방법에 대해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호스트는 여기에서 피해, 분실품, 예상치 못한 청소비에 대해 보상금을 청구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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