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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에어비앤비에서 보증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에어비앤비나 호스트가 보증금을 설정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에어비앤비의 보증금 설정은 숙소의 기능 및/또는 예약 시기에 기반해 결정되며, 결코 게스트의 인종, 출신 국가, 민족, (신체적 또는 사회적) 성별, 연령에 기반하지 않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부과하는 보증금

    체크인 이틀 전에 예약에 사용하신 결제 수단으로 보증금에 대한 가승인이 이뤄집니다. 금액이 결제되는 것은 아니지만, 가승인이 해제될 때까지 이 금액은 청구 상태로 유지됩니다. 예를 들어, 신용카드 한도가 총 $5,000이고 보증금이 $500인 경우, 가승인이 해제될 때까지 신용카드 한도는 $4,500로 제한됩니다.

    숙박 중 숙소 물품에 파손이 없다면 체크아웃 날짜로부터 14일 후 또는 다음 게스트가 체크인하기 전에 $500에 대한 가승인을 해제해드립니다. 은행에서 가승인 해제를 처리하기까지 영업일 기준 3~12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에어비앤비가 보증금 금액을 가승인할 수 없는 경우, 이메일로 이 사실을 통보해드립니다. 통보를 받으면 12시간 이내에 다른 결제 수단을 설정하셔야 합니다.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예약이 취소되고 예약금은 환불됩니다.

    보증금 가승인이 문제없이 처리될 수 있도록 결제 수단의 잔액이나 한도가 충분한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미리 확인하지 않은 탓에 초과 인출 수수료가 발생할지라도, 에어비앤비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호스트가 설정하는 보증금

    일부 호스트는 예약에 대해 보증금을 요청합니다. 보증금은 $100~$5,000 사이이며, 에어비앤비가 아닌 호스트가 직접 설정합니다. 게스트로서 호스트가 보증금을 설정한 숙소를 예약하는 경우, 예약 전에 보증금 액수가 표시됩니다.

    호스트가 보증금을 설정한 경우, 가승인이 이뤄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에어비앤비가 설정하는 보증금과 다릅니다. 호스트가 보증금 지급을 요청하는 경우에만 게스트에게 보증금이 청구됩니다. 파손된 물품에 따라 호스트가 요청하는 금액은 보증금과 같거나 다를 수 있습니다.

    호스트가 보증금 지급을 요청하는 경우, 지급은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 이용 약관에 따라 처리됩니다. 에어비앤비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은 숙소 호스트에게 재산 피해가 발생할 경우 최대 US$1,000,000까지 보상을 제공합니다.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에 따라 호스트는 손상되거나 분실된 물품에 대한 증빙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에어비앤비의 안전한 해결 센터를 통해 게스트가 체크아웃한 후 14일 이내 또는 다음 게스트가 체크인하기 전(둘 중 더 이른 날짜)에 게스트에게 배상을 청구해야 합니다. 게스트가 배상을 원치 않거나 배상할 수 없는 경우, 호스트는 에어비앤비에 중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보증금을 요구하기 전에, 호스트는 게스트에 의한 모든 숙소 손상이 호스트 보호 프로그램 약관에 따른 지원 대상은 아니라는 점을 숙지해야 합니다. 일반적인 청소, 자연스러운 마모와 손상, 흡연에 대한 벌금 및 숙소 이용규칙 위반과 같은 비물리적 손해 등은 예외입니다.

    문제 발생 시 보증금 청구 방법

    숙박 중 문제가 발생하면, 에어비앤비 또는 호스트가 부과하는 보증금 청구 절차는 동일합니다. 호스트는 게스트가 체크아웃한 후 14일 이내 또는 다음 게스트가 체크인하기 전(둘 중 더 이른 날짜)에 사건을 신고하고 피해 보상을 위해 보증금 일부 또는 전부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호스트의 보증금 지급 요청 시 처리 절차 자세히 알아보기

    참고: 보증금을 포함한 모든 결제는 항상 에어비앤비 시스템을 통해 이루어져야 합니다. 에어비앤비 웹사이트가 아닌 다른 곳에서 절대로 금전 거래를 하지 마세요. 에어비앤비 웹사이트가 아닌 곳에서 결제를 요청받을 경우 대처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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